2024-04-26 08:50 (금)
아이뜰X부산드림베이비페어, 5월 2일까지 친환경 층간소음매트 신제품 현장 할인 이벤트
상태바
아이뜰X부산드림베이비페어, 5월 2일까지 친환경 층간소음매트 신제품 현장 할인 이벤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4.29 08: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층간소음매트 전문 기업 ‘아이뜰’이 4월 29일(목)부터 5월 2일(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제 27회 부산 드림베이비페어’ 행사에 참여한다.

아이뜰은 이번 행사에서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 ‘코지마블(Cozy Marble)’ 매트를 선보인다. 또한, 오프라인 현장 할인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현장 방문 및 상담만 받아도 각종 사은품을 증정한다. 특히 현장 부스에서 시공 계약까지 완료한 고객의 경우 시공비 전액 무료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유아매트 브랜드 아이뜰은 집 내부 구조에 알맞게 시공하는 전문 시공 서비스를 제공한다. 친환경 TPU/PU 소재, 방오오염 코팅, 유해물질 없는 무가교 접합 방식 등 안전을 생각한 제조 공법을 채택했다. 특히 더블락 결합 방식으로 매트간 벌어짐 없이 보다 섬세하고 견고한 매트 시공을 진행한다.

오프라인 현장에서는 신제품 코지마블 매트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본 제품은 포근하다는 뜻의 ‘코지(Cozy)’와 고급스러운 대리석 패턴 및 아늑한 크림베이지 컬러의 조합으로 완성됐다. 여타 아기매트 제품과는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안전은 물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아이뜰 관계자는 “제 27회 부산 드림베이비페어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직접 자사의 신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새로 출시한 신제품 코지마블 매트를 실제로 보고 밟아보는 등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이 밖에 프리미엄 친환경 유아매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해볼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이 마련돼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뜰 층간소음매트는 한국소음진동협회를 통해 층간소음 저감 효과에 대해 검증을 받은 이력이 있다. 당사는 특허 음양각 디자인 패턴, 200마이크론 TPU, 공기유동형성 등 독자적인 기술력이 담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내용 및 제품 구입은 ‘아이뜰’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