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30 (금)
돈버는 앱 '돈버는키보드' 정식 오픈 이틀만에 5만 다운로드 돌파
상태바
돈버는 앱 '돈버는키보드' 정식 오픈 이틀만에 5만 다운로드 돌파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2.21 14: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무료 키보드 스킨 및 테마를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현금 포인트가 적립 되는 돈버는 앱 '돈버는키보드'가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정식 오픈 이틀만에 다운로드 수 5만을 돌파했다고 전했다.
 
돈버는 앱인 돈버는키보드는 이미 오픈 전부터 다양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전략적인 마케팅 계획으로 많은 사전예약자들이 참여를 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이미 SNS와 블로그에서는 돈버는키보드의 추천인코드 등 입소문을 타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오픈 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갤럭시S6앳지플러스, 디스커버리 패딩, 스타벅스 다이어리 등 회원들이 필요로 하는 경품만을 제공하면서 많은 참여를 이끌어 냈으며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를 통해 회원들과의 소통과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하게 하고 있는 점도 뜨거운 관심을 받는 이유 중에 하나이다.
 
돈버는키보드는 조만간 10만 다운로드는 물론, 단기간내 100만 회원 이상을 서비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하면서 반드시 국민앱에 등극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돈버는키보드는 기존 잠금화면 광고를 보거나 앱 설치를 해야 적립되는 서비스와 다르게 무료 제공되는 키보드테마 사용을 유지하면 매월 8,000원 이상의 현금포인트를 무료 지급해주는 서비스이다. 또한 적립된 현금 포인트는 현금 출금이 가능하며 다양한 기프트콘 구매에도 이용할 수 있다. 돈버는어플 '돈버는키보드'는 구글플레이스토어(goo.gl/8f5GHk)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