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5:25 (금)
노키아 코리아 지사장, 노키아 및 알카텔 루슨트 국내 사업 총괄
상태바
노키아 코리아 지사장, 노키아 및 알카텔 루슨트 국내 사업 총괄
  • 길민권
  • 승인 2015.12.21 13: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키아, 지난 4월 15일 알카텔 루슨트 보안 부문 인수
글로벌 모바일 브로드밴드 인프라스트럭처 기업인 노키아는 오늘, 노키아 코리아 한국 지사장인 앤드류 코프(Andrew Cope. 사진)를 국내 노키아 및 알카텔 루슨트 사업 총괄로 선임한다고 밝혔다. 노키아는 이미 지난 4월 15일 알카텔 루슨트 보안 부문 인수를 발표한 바 있다.
 
앤드류 코프 지사장은 노키아 및 알카텔 루슨트 결합 기업의 국내 영업 부문을 총괄하게 된다. 특히, 노키아가 제공하는 혁신 기술과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바탕으로 국내 시장에서의 전략 수행 및 고객과의 비즈니스 관계 강화에 주력할 예정이다.
 
노키아 아태지역 및 일본 지사장을 역임하고 있는 폴 타일러(Paul Tyler)는, “앤드류 코프 한국 지사장을 노키아 및 알카텔 루슨트의 한국 사업 총괄로 선임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 앤드류 코프 지사장은 한국 시장에서 고객들에게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우수한 실적과 풍부한 경험을 갖추고 있다. 노키아는 향후 한국 시장에서의 사업 활동을 더욱 강화하고자 하며, 앤드류 코프 지사장의 역할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지사장 선임은 노키아의 알카텔 루슨트 인수 절차가 완료된 이후 효력을 발휘하며, 노사 협의체의 합의 절차를 거치게 된다. 현재 노키아는 완전희석화주 기반으로 알카텔 루슨트의 지분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