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19 02:25 (수)
코나아이, 2021년 상반기 경력직 대규모 채용
상태바
코나아이, 2021년 상반기 경력직 대규모 채용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4.20 13: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핀테크 기업 코나아이(대표이사 조정일)는 플랫폼 사업 확장 및 고도화를 위해 2021년 상반기 대규모 경력직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코나아이는 오는 4월 30일까지 개발/데이터/플랫폼 사업 부문 3개 분야 13개 직무에서 대규모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실무진 면접(비대면 면접), 대표이사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면접은 수시로 진행할 예정이다.

개발 부문에서는 ◇DBA(Database Administrator) ◇서버 개발 ◇웹 개발 ◇앱 개발 ◇IC Chip OS 개발 ◇스마트카드 보안, 암호알고리즘 개발 등 개발 전반에 걸쳐 채용을 진행한다. 데이터 부문에서는 데이터 플랫폼 구축 및 관리와 데이터 기반의 분석 프로젝트를 기획할 ◇데이터 엔지니어 ◇데이터분석 인원을 채용하며, 플랫폼 사업부문에서는 ◇서비스 운영 ◇정산관리 ◇가맹점 관리 ◇공공영업 ◇제휴영업 인원을 모집한다.

코나아이는 지난 3월 창립 23주년을 맞아 종합 플랫폼 회사로 발전해 나아간다는 비전을 제시하고, 연내 모빌리티 플랫폼, 헬스케어 플랫폼, 데이터 플랫폼 등 다양한 플랫폼 런칭을 예고한 바 있다. 이에 따라 플랫폼 개발 및 영업, 관리에 대한 인원을 대규모로 채용하고 플랫폼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코나아이 인사팀 관계자는 "코나아이는 지역화폐로 대표되는 결제 플랫폼을 운영하면서 지역사회에 밀접한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개발하고 소상공인과의 상생을 도모하고 있다"라며 "코나아이에서 '함께 나누는 플랫폼'이라는 비전을 실현할 역량 있는 인재들을 모시고 있으니 많은 지원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채용 관련 자세한 내용은 코나아이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