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30 (금)
부산 게스트하우스 전통의 미덕을 현대적 미로 계승한 서면 캘리 호스텔
상태바
부산 게스트하우스 전통의 미덕을 현대적 미로 계승한 서면 캘리 호스텔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2.18 12: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의 전통사회가 가진 미덕(美德) 중에 ‘봉제사(奉祭祀) 접빈객(接賓客)’이라는 아름다운 전통이 있었다. 말 그대로 ‘조상의 제사를 받들고, 손님을 대접한다’는 뜻이다. 현대사회와 달리 의식주(衣食住)의 문제가 풍족하지 못하다보니 조상에 대한 제사를 지내는 것이 중요한 행사 중에 하나였고 찾아오는 손님에게 차별 없이 할 수 있는 최선(最善)의 노력을 다하였던 것이다.
 
이러한 아름다운(美 = Calli) 전통의 계승을 통해 세계 각국의 손님들에게 차별 없이 최선(最善)의 편안함을 제공함으로써 행복하게 만드는 호스텔(Hostel)이 있다. 전통의 미(Calli)를 현대적 안락함으로 대접하고(Hostel) 있는 부산의 캘리 호스텔(Calli Hostel)이다.
 
다양한 국적의 여행객들에게 차별 없는 편의와 안락함을 제공함으로써 잊을 수 없는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주고 있다. 영국 런던에 본점을 두고 있는 캘리 호스텔은 부산 서면에 1호 체인점을 시작으로 부산 남포동에 2호점을 열었고 부산 해운대에 3호점 오픈을 준비 중에 있다.
 
바다를 끼고 있는 부산이라는 관광명소를 배경으로 각국의 여행객들에게 만족스러운 여행체험을 할 수 있게 하는 것을 물론이고 비즈니스 고객들에게도 편안한 만남의 장소를 제공하고 있다.
 
캘리 호스텔의 각 파트의 직원들은 조상들의 아름다운 마음을 그대로 계승함으로써 다양하고 편안한 최선의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베풀고 있다.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하는 객실을 기본으로 여유로운 분위기의 카페와 전망 좋은 타워의 휴식 공간은 다양한 놀이문화를 제공하고 있다.
 
캘리 호스텔의 편안하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맛본 여행객들은 다양한 형태의 문화적 교류를 자연스럽게 이끌어냄으로써 아름다운 여행의 추억을 스스로가 만들어낸다. 부산이라는 특성과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교통의 요지에 자리한 캘리 호스텔은 여행과 삶의 체험이라는 복합적인 요소를 느낄 수 있게 한다.
 
세계 각국의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만들어내는 문화의 체험은 인생에서 추억을 넘어서 각자의 삶을 성숙시켜주는 계기가 된다. 여행의 추억과 삶의 성숙이라는 두 측면을 제공할 수 있는 것도 우리 조상들의 아름다운 전통을 그대로 계승한 캘리 호스텔의 양질의 서비스가 있기에 가능한 결과이다.
 
조상을 공경하고 손님을 극진히 대접하는 아름다운(Calli) 전통의 흐름은 현대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캘리 호스텔로 탄생하였다. 영국 런던의 본점과 부산의 서면 남포점, 그리고 오픈 예정인 해운대점은 각국의 여행자들에게 잊지 못할 아름다운 영상으로 머리 속에 영원히 존재할 것이며 세계 여러 곳에서 다시 찾는 여행자들의 발걸음이 이어지는 따뜻한 보금자리가 될 것이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