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15 (토)
이노빈 수출바우처사업 홍보/광고, 동영상 제작분야 공식 수행기관 선정
상태바
이노빈 수출바우처사업 홍보/광고, 동영상 제작분야 공식 수행기관 선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4.19 15: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 이노빈(대표 정찬혁)이 수출바우처사업 공식 수행기관으로 선정됐다. 

수출바우처지원사업은 기업에 바우처를 부여하고, 기업은 다양한 수출활동 메뉴판에서 필요한 서비스와 원하는 공식 수행기관을 직접 선택하여 수출 마케팅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지원되는 신개념 수출 국가 지원 사업 플랫폼이다.

수출바우처로 구매가 가능한 서비스 분야는 총 13개 분야로, 이노빈은 그 중 기업의 해외 마케팅을 위한 홍보-광고 지원분야와 홍보 동영상 제작분야를 맡아 2년간 수출지원기반활용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노빈은 수출바우처 수행기관이자 글로벌 광고 구글 & 페이스북 공식파트너사로써 체계적인 글로벌 디지털마케팅 전략을 위해 해외비즈니스의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잡고 있는 국제 시장세분화 기준변수, 즉 인구통계 변수와 사회ㆍ경제적 변수, 지리적 변수, 심리적 변수, 행동적 변수, 편익 변수 등 총 6가지 변수를 확인한 후 광고주에 맞춤으로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홍보 동영상 제작분야는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유튜브 및 동영상 광고가 주가 되면서 필수적인 사업으로 꼽히고 있다.

㈜이노빈 정찬혁 대표는 “실력과 경험을 갖춘 이노빈 전문가들의 퀄리티 있는 영상 제작을 통해 타 해외 진출 기업과의 차별점을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홍보 동영상 제작분야를 맡은 이노빈의 영상 제작은 상담, 기획, 구성, 촬영 및 제작, 믹싱, 컨펌으로 이루어지는 총 6 단계의 프로세스를 거쳐 제작된다. 영상은 국내와 해외에서 모두 활용할 수 있도록 영상 매체와 플랫폼에 맞는 16:9의 화면 비율로 제작되며, 핵심을 담을 수 있는 최적의 러닝타임을 제공한다.

현재 수출바우처수행사 이노빈은 대림바스, 밀워키전동공구, 해줌, 농협, 문화가 있는 날 등 대기업에서부터 중견-중소기업, 공공기관까지 여러 업종의 업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