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4:35 (금)
아이뜰, 16~18일 3일간 ‘대구 키즈 엑스포’ 참여… 층간소음매트 등 현장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아이뜰, 16~18일 3일간 ‘대구 키즈 엑스포’ 참여… 층간소음매트 등 현장 할인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4.16 18: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층간소음매트 전문 브랜드 ‘아이뜰’은 이달 16일(금)부터 18일(일)까지 3일간 개최되는 ‘제2회 대구 키즈 엑스포’ 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아이뜰은 금번 개최되는 대구 키즈 엑스포 행사를 통해 오프라인 현장 할인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100매 이상 시공 시 5만원 할인, 150매 이상 시공 시 10만원 할인, 200매 이상 시공 시 15만원 할인 등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현장 방문 및 상담만 받아도 각종 사은품 증정 혜택을 부여하고 시공 계약을 마친 고객에게는 시공비 전액을 무료로 지원한다.

아이뜰은 유아매트 브랜드로서 집 내부 구조에 알맞게 시공하는 전문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친환경 TPU·PU 소재 및 방오오염 코팅 기술을 토대로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더블락 결합 방식을 채택함으로써 매트간 벌어짐 없이 섬세하고 견고한 매트 시공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제품 ‘코지마블(Cozy Marble)’ 매트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이 제품은 포근하다는 뜻을 가진 ‘코지(Cozy)’와 고급스러운 대리석 패턴 및 아늑한 크림베이지 컬러의 조합으로 완성됐다. 일반 아기매트와는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고급스럽고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아이뜰 관계자는 “제2회 대구 키즈 엑스포 행사를 통해 자사의 신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쁜 마음이다”라며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 코지마블을 실제로 보고 밟아보는 등 체험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친환경 소재의 매트 시공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 가능한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뜰 층간소음매트는 한국소음진동협회를 통해 층간소음 저감 효과에 대해 검증 받은 바 있다. 이 밖에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는 무가교 접합 방식, 특허 음양각 디자인 패턴 등 자사만의 기술력이 더해졌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 및 제품 구매는 ‘아이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