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4:50 (목)
트렌드마이크로 APT 대응 솔루션, ICSA랩 지능형 위협 방어 솔루션 인증 획득
상태바
트렌드마이크로 APT 대응 솔루션, ICSA랩 지능형 위협 방어 솔루션 인증 획득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2.17 18: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드마이크로는 자사의 APT 대응 솔루션인 딥디스커버리 (Deep Discovery)가 ICSA 랩이 실시한 지능형 위협 방어 인증 제품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ICSA Labs의 지능형 위협 방어 인증 테스트는 기존의 보안 제품들이 탐지하지 못했던 위협들에 대한 탐지 능력을 평가하기 위해 ISO 인증 평가 기관이 실시한 해당 부문 테스트이다. 최신 위협들을 기반으로 참가 업체들의 지능형 위협 방어 솔루션을 연 4회에 걸쳐 테스트하고 있으며 최근 실시된 ATD 테스트는 반복적으로 실시되는 테스트의 첫번째 라운드였다.
 
딥 디스커버리는 모든 포트와 80개 이상의 프로토콜을 모니터링하여 의심스러운 위협 및 APT공격을 탐지하고 대응한다. 고도의 가상 분석 기능을 이용한 지능적인 악성코드를 시뮬레이션 및 분석을 하여 위협 차단 및 치료를 통해 APT공격에 선제적으로 대응한다.
 
ICSA랩의 프로젝트 책임자인 잭 윌시는 "기업들은 오래 전부터 새로운 그리고 알려지지 않은 악의적 위협들에 대한 방어 솔루션을 필요로 해왔습니다. 다계층 방어 체제를 갖추는 것도 중요하지만 위험을 줄이려면 아직 알려지지 않은 악의적 위협들과 이러한 위협을 전파하는 매개체로부터 스스로는 방어해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이번에 실시한 첫번째 라운드를 포함하여 각 테스트가 종료된 후 지능형 위협 방어 인증 테스트 기준 1.0 버전의 모든 요건을 충족하는 ATD 솔루션에 대한 결과를 ICSA Labs 웹사이트에 게시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