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0:15 (수)
한드림넷 'VIPM Plus', 2015 굿디자인 어워드 최우수상 수상
상태바
한드림넷 'VIPM Plus', 2015 굿디자인 어워드 최우수상 수상
  • 길민권
  • 승인 2015.12.17 14: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의 내부 보안 더 강화하면서 효율적으로 관제할 수 있는 솔루션
한드림넷은 자사 'VIPM Plus'가 지난해 품질우수 부분 히트상품으로 선정된데 이어 올해도 2015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성능과 디자인에서 모두 인정받는 제품이 됐다는 것이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2015 굿 디자인(Good Design)'은 상품의 외관,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디자인의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 GOOD DESIGN 마크를 부여하는 제도이다.
 
한드림넷은 네트워크의 내부 보안을 더 강화하면서 효율적으로 관제할 수 있는 방안을 위해 2009년 VIPM(Visual IP Manager)를 처음 출시하였고, 지난 해 성능 및 디자인을 한 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 'VIPM Plus'를 선 보였다.
 
VIPM Plus는 네트워크 구성 변경이나 부가 솔루션의 추가 없이 타 솔루션과의 연동을 통해 손쉬운 네트워크 관리가 가능하여, SG보안스위치에서 탐지되는 IP, MAC, 허가 받지 않은 사용자에 대해 실시간 모니터링 및 사용자 제어가 가능하고, UTM/방화벽과 같은 솔루션과 통합 적 연동을 함으로써 효과적인 유해트래픽의 차단을 돕는다.
 
VIPM Plus의 디자인은 네트워크의 안정성, 완벽한 네트워크의 구성, 집중되고 견고한 네트워크 관리를 빈틈없는 육각구조를 통해 나타내었고, LED에 포인트 칼라를 통한 감성적 Lighting 효과를 주어 심미적 요소를 더하였다(Designed by 디자인람designlaam - 김종혁, 이호성 디자이너). VIPM Plus의 Lighting효과는 프로그래밍을 통해 깜빡임에 조합을 주어 네트워크 시스템 상태까지 보여주는 기능적 요소 또한 반영하고 있어 사용자의 관점에서도 편리하도록 설계됨에 따라, 2014년 출시 이래 200%의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한드림넷 오홍석 대표는 "현재 중소규모를 타깃으로 500 User까지 대응할 수 있는 VIPM Lite 를 내 놓음으로써 시장에서의 VIPM의 활성화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최적의 네트워크 서비스와 네트워크 단말에 대한 통합적인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한 IT 환경에서 한드림넷은 충분한 경쟁력을 가지고 글로벌 시장 진입을 위해 전진하겠다"라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