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4:45 (화)
아이뮤즈, 32인치 게이밍 모니터 스톰뷰 MU32V1 출시
상태바
아이뮤즈, 32인치 게이밍 모니터 스톰뷰 MU32V1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4.20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유디지탈의 디지털 가전 브랜드 ‘아이뮤즈’에서 32인치 QHD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 ‘스톰뷰 MU32V1’을 출시했다.

‘스톰뷰 MU32V1’는 게이밍에 최적화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32인치 모니터 제품으로 144Hz의 고주사율을 실현하여 잔상이나 끊김 없이 부드러운 화면 출력을 지원하기 때문에 FPS 게임이나 고사양 게임을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G-Sync 호환 및 FreeSync 디스플레이기술을 활용해 셔터렉을 최소화하고 초고속 프레인 속도로 잦은 화면전환 속에서도 최상의 그래픽과 비주얼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이러한 ‘스톰뷰 MU32V1’는 게이밍 모드뿐만 아니라 영화, PC, 에코 모드 등 사용자의 상황과 니즈에 부합하는 총 4가지 모드를 지원해 원하는 영상미를 연출할 수 있다. 이는 QHD 고해상도와 광시야각 그리고 NTSC 85%의 높은 색재현율을 구현했기 때문이다.

이 외에도 일반 모니터에 비해 두께가 얇은 베젤리스 디자인을 채택해 꽉 찬 화면을 만나볼 수 있으며, 모니터 깜빡임 현상을 막는 플리커프리 기능과 로우 블루라이트 필터 기술을 탑재하여 장시간 게임을 즐기더라도 눈의 피로감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이뮤즈 관계자는 “‘스톰뷰 MU32V1’는 합리적 가격으로 최상의 플레이 환경을 만들 수 있는 모니터 제품이다”라며 “게이밍 용도 외에 사진영상 편집이나 웹 디자인 등 전문적인 작용용으로도 손색이 없는 스펙을 자랑한다”라고 말했다.

아이뮤즈의 ‘스톰뷰 MU32V1’는 풀 스펙 제품인 만큼 32인치 모니터 본체와 함께 스탠드, 파워코드, DP 케이블 등을 제공하며, 1년 무상보증, 3년 유상보증 총 4년의 보증기간을 기본으로 제공해 오랜 기간 동안 사후관리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아이뮤즈를 운영하는 포유디지탈은 탄탄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노트북과 태블릿 그리고 모니터까지 다양한 컴퓨터 주변기기 및 디지털 가전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국내 중소기업이다. 신제품 ‘스톰뷰 MU32V1’ 모니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구매는 아이뮤즈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