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4:20 (목)
봄 캐럴 ‘TRUST YOUR PACE’ 야나두X헨리 힘나쏭 정식 음원 발매
상태바
봄 캐럴 ‘TRUST YOUR PACE’ 야나두X헨리 힘나쏭 정식 음원 발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4.12 11: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봄 캐럴, 헨리의 힘나쏭 ‘TRUST YOUR PACE’ 정식 음원이 발매되었다.

힘나쏭은 현재 상황에 지친 모든 이들에게 노래로 위로를 전하고자 기획된 야나두의 대국민 힐링 프로젝트다. 특히 헨리와 하현우 등 정상급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로 진행되었다.

힘나쏭 프로젝트 첫 번째 타자인 헨리의 ‘TRUST YOUR PACE’는 작년 4월 6일 공개되었다. 헨리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로 '걱정 마 우린 함께 있는 걸' '믿어봐 너를'이라는 희망의 가사를 전하고 있어 대중들의 지친 마음을 달래준다.

해당 뮤비는 공개한 지 2달 만에 총 300여 팀이 커버할 정도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모두가 힘든 요즘 단비 같은 음악", "노래 제목처럼 내 속도를 다시 한번 믿게 된다", "한참 울었다. 다들 위로 받고 힘 얻어가는 노래였으면" 등의 성원에 힘입어 1년 만인 올 봄, 정식 음원 발매가 결정됐다.

야나두 관계자는 "헨리의 따스한 위로를 담은 TRUST YOUR PACE가 코로나 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힘을 주는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덧붙여 “이어질 힘나쏭 프로젝트 시즌 3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음원은 4월 9일 발매되어 멜론 등 국내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