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9:45 (금)
지란지교소프트 엑스키퍼, 50만 사용자 사용후기 이벤트 진행
상태바
지란지교소프트 엑스키퍼, 50만 사용자 사용후기 이벤트 진행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4.09 15: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란지교소프트의 자녀 스마트기기 관리 서비스 ‘엑스키퍼’는 코로나19 이후 청소년의 등교 일수 감소 및 온라인 수업 비율 증가에 따라 엑스키퍼 구매 문의 급증으로 4월 기준 누적 가입자수 50만 명을 돌파하여, 더욱 발전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부모와 자녀의 의견을 수렴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엑스키퍼는 PC 및 스마트기기의 사용시간 관리, 유해한 정보(사이트, 동영상 등)로부터의 보호, 불필요한 프로그램/사이트 지정 차단 등의 기능들을 제공하며, 이를 활용하여 자녀들의 온라인 수업 집중을 돕고 올바른 사용 습관을 길러주는 서비스다.

이번 진행하는 '엑스키퍼에게 알려줘' 이벤트는 누적 가입자 수 50만 돌파에 대한 감사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마음을 담아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준비한 사용 후기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 참여 방법은 엑스키퍼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기존 고객은 홈페이지 내 후기 작성페이지에 현재 사용 중인 엑스키퍼 사용 후기를 바로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되고, 신규 고객은 15일 무료체험 또는 구매 후 사용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참여 기간은 오는 5월 16일까지이며, 작성 시 사진 또는 에피소드 등 상세한 후기를 작성할수록 당첨확률은 높아진다.

당첨자에게는 LG스타일러(1명), 갤럭시 버즈 라이브(10명), 라인프렌즈 블루투스 이어폰(24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100명) 등 부모와 자녀의 라이프 생활에 더욱 도움이 되는 선물로 풍성하게 준비해 증정할 계획이다.

올해 엑스키퍼 사업 총괄 담당으로 새로 부임한 박철우 라이프웨어사업그룹장은 “엑스키퍼는 자녀의 PC 및 스마트기기를 부모가 관리하므로 자녀의 사생활 침해와 같은 이슈를 줄이기 위해 부모와 자녀 간 소통 및 협의가 가장 중요한 만큼, 자녀 사용자들의 의견 수렴과 가족 간 원활한 소통을 돕는 기능 및 UI/UX 개선을 최우선으로 진행하고 있다”라며 “이번 후기 이벤트를 통해 부모와 자녀 모두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기능을 개선함은 물론 부모와 자녀의 소통 및 올바른 성장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엑스키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상반기 최대 개인정보보호&정보보안 컨퍼런스 G-PRIVACY 2021 온라인 개최

-2021년 4월 28일~29일 온라인

-2일 참가시 14시간 보안교육 이수

-공공•금융•기업 보안실무자 1,000명 이상 참석

-최신 국내•외 보안솔루션 사이버 전시 참관

-사전등록: 클릭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