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22 05:55 (목)
지니언스, 이스라엘 종합건설사 AZ Marketing에 지니안 NAC’ 공급
상태바
지니언스, 이스라엘 종합건설사 AZ Marketing에 지니안 NAC’ 공급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4.08 17: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니언스(대표이사 이동범)가 이스라엘 종합건설사 AZ Marketing에 네트워크 접근 제어 솔루션 ‘지니안 NAC’를 공급했다고 밝혔다.

이스라엘은 정치적 특수성으로 정부 주도로 정보보안 시장이 성장해 왔다. 보안 생태계 구축으로 사이버 보안 산업의 세계 최강으로 평가받는다. 전 세계 보안 시장에서 미국에 이어 두번째로 큰 시장이며 세계 400대 사이버 보안 기업 중 이스라엘 기업은 42개사로 이 역시 미국에 이어 세계 2위이다.

AZ Marketing은 이스라엘의 민간 건설에서부터 공항, 철도 등 인프라 등 국가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종합 건설사 이다. 건설업의 특성상 설계도, 견적서 등 기업 내부의 중요한 자산을 보호하고 안전하게 사용하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하다. 본사, 지점, 현장 등의 원격지에서 접속하는 다양한 단말에 대한 고도화된 가시성 정보를 토대로 단말로부터 야기될 수 있는 위험(Risk)을 종합적이면서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것 자체가 하나의 경쟁 우위 요소이다.

AZ Marketing은 NAC 솔루션을 도입함에 있어 제품의 구조, 기능, UI 등을 면밀히 검토했다. 지니언스를 포함해 글로벌 상위권 벤더의 제품을 살폈다. 구축형, 매니지드 서비스, 클라우드 등 고객의 환경에 적합한 서비스 포트폴리오 제공, 제품의 손쉬운 설치와 유지보수, 고객 중심의 UI, IT-OT에 특화된 단말식별 및 탐지부분에서 지니언스가 높은 점수를 받았다.

지니언스의 NAC 솔루션 ‘지니안 NAC’는 단말의 가시성 확보를 통해 위협에 대응하고 내부 네트워크의 보안관리를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어떤 네트워크 환경에서도 구조 변경 없이 작동되는 네트워크 센서로 연결된 모든 기기들의 정보를 자동으로 탐지, 식별, 분류한다. 네트워크 접근 계층에서 연결된 모든 기기들을 실시간 모니터하며, 보안취약 및 사이버 위협에 노출된 기기들을 적시적소에 관리할 수 있다.

한편 지니언스는 NAC 분야 가트너 차세대 대표기업 선정, 프로스트&설리번 ‘글로벌 솔루션마켓 리포트’ 등재로 글로벌시장에서 이미 기술력을 인정받았으며, 아마존웹서비스(AWS) 마켓플레이스 등록을 완료했다.

김계연 지니언스 CTO/미국법인장은 “사이버 보안 산업 자체가 국가 기반산업인 이스라엘에 지니언스의 NAC기술과 차별화된 구독 서비스를 강점으로 성공적인 데뷔를 했다. 미국, 유럽, 중동에 이어 이스라엘까지 레퍼런스를 확충해 나감에 있어 제품의 투명성과 손쉬운 서비스 접근성에서 고객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라며 덧붙여 “차세대 NAC의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니안NAC가 글로벌 표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상반기 최대 개인정보보호&정보보안 컨퍼런스 G-PRIVACY 2021 온라인 개최

-2021년 4월 28일~29일 온라인

-2일 참가시 14시간 보안교육 이수

-공공•금융•기업 보안실무자 1,000명 이상 참석

-최신 국내•외 보안솔루션 사이버 전시 참관

-사전등록: 클릭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