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24 14:35 (토)
이스트소프트 스마트워크 협업 솔루션 ‘팀업 3.0’, GS 인증 1등급 획득
상태바
이스트소프트 스마트워크 협업 솔루션 ‘팀업 3.0’, GS 인증 1등급 획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4.08 16: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직도 기반의 메신저 기능부터 클라우드 저장-검색 등 업무자료 통합관리까지 가능해
사진 제공-이스트소프트
사진 제공-이스트소프트

이스트소프트(대표 정상원)는 스마트워크 협업 솔루션 ‘팀업 3.0’이 GS 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새롭게 GS 인증을 획득한 ‘팀업 3.0’은 원격-재택근무 등 디지털워크 환경에서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협업 솔루션이다.

팀업은 조직도를 기반으로 대용량 파일 및 이미지 캡처 전송이 가능한 업무용 메신저를 제공하며, 그룹피드(게시판), 쪽지, 클라우드, 다양한 검색 옵션 등의 기능을 바탕으로 업무 자료의 통합 관리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사용자는 PC, 모바일, 태블릿 등 사용 기기와 관계없이 팀업을 통해 협업할 동료의 접속상태를 확인해 효과적으로 업무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수 있으며, 초대 기능을 활용하여 외부 협력사와도 협업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또한, 팀업은 기존 메신저 서비스와 유사한 사용환경(UI)으로 누구나 별도 교육 없이도 쉽게 적응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AI 챗봇과 사내 결재 시스템, 매뉴얼 등을 연동하여 반복적인 업무를 자동화할 수 있다는 이점도 있다.

이밖에도 팀업은 클라우드 서비스뿐만 아니라 온프레미스 형태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사의 인프라 연동과 조직 문화에 맞춘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대규모 동시접속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할 수 있어 고객사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스트소프트 SW사업본부장 조성민 이사는 “비대면 근무 환경의 확산으로 제품력과 보안성이 검증된 협업솔루션 선택이 중요해지는 가운데, 이번 GS 인증 심사를 통해 ‘팀업 3.0’의 제품성을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 공공시장을 비롯해 더 많은 사용자들이 팀업의 편리하고 안전한 협업 환경을 경험하고 업무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 상반기 최대 개인정보보호&정보보안 컨퍼런스 G-PRIVACY 2021 온라인 개최

-2021년 4월 28일~29일 온라인

-2일 참가시 14시간 보안교육 이수

-공공•금융•기업 보안실무자 1,000명 이상 참석

-최신 국내•외 보안솔루션 사이버 전시 참관

-사전등록: 클릭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