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1:50 (금)
인텔렉추얼데이터, 렐러티비티 한국 데이터 센터 오픈 파트너로 선정
상태바
인텔렉추얼데이터, 렐러티비티 한국 데이터 센터 오픈 파트너로 선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4.06 17: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렐러티비티원 솔루션 도입, 온프레미스 버전과 함께 프로젝트 성향에 맞춰 가장 적합한 이디스커버리 서비스 제공

리걸테크 기업 인텔렉추얼데이터(대표 조용민)가 글로벌 이디스커버리 소프트웨어 개발 기업 렐러티비티(Relativity)의 한국 데이터 센터 오픈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한국 기업이 활발히 글로벌 시장에 진출함과 더불어 해외 소송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상황에서 국내 기업 환경에 맞춰 최적화된 이디스커버리 서비스 제공을 위해 체결됐다. 이에 따라 인텔렉추얼데이터는 렐러티비티원(RelativityOne) 솔루션 도입, 온프레미스 버전과 함께 프로젝트 성향에 맞춰 가장 적합한 이디스커버리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인텔렉추얼데이터와 렐러티비티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에 도입된 렐러티비티원은 클라우드 기반의 솔루션으로 한국 데이터 센터에 데이터 저장, 제어 가능 및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게 됐다. 렐러티비티원은 기술 스택을 간소화하여 선제적 위협 방지, 연중무휴 모니터링, 자동화된 보안 프로세스 및 선도적 규정 준수 인증 등을 통해 많은 양의 복잡한 비정형 데이터 관리 및 위험성을 낮출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렐러티비티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매니징 디렉터 조르지아 포스터(Georgia Foste)는 “한국은 렐러티비티 솔루션 사용이 급격히 증가한 시장 중 하나로, 한국에 데이터 센터 오픈을 통해 SaaS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이런 상황에서 한국에서 이디스커버리와 렐러티비티에 대한 전문성을 보유한 인텔렉추얼데이터와의 파트너십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인텔렉추얼데이터 조용민 대표는 “글로벌 이디스커버리 솔루션 기업인 렐러티비티와 함께 한국 데이터 센터 오픈 소식을 알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번 파트너 계약을 통해 인텔렉추얼데이터 고객들에게 더욱 합리적이고 환경에 적합한 이디스커버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상반기 최대 개인정보보호&정보보안 컨퍼런스 G-PRIVACY 2021 온라인 개최

-2021년 4월 28일~29일 온라인

-2일 참가시 14시간 보안교육 이수

-공공•금융•기업 보안실무자 1,000명 이상 참석

-최신 국내•외 보안솔루션 사이버 전시 참관

-사전등록: 클릭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