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3 03:35 (목)
포티넷코리아, ‘2015 포티넷 채널데이’ 개최
상태바
포티넷코리아, ‘2015 포티넷 채널데이’ 개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2.16 12: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인 포티넷코리아(지사장 조현제)는 12월 15일(수),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2015 포티넷 채널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2015 포티넷 채널데이’ 행사는 기존 파트너들을 비롯, 파트너 등록 및 제품 영업을 희망하는 파트너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2016년 포티넷의 조직 현황 및 파트너 정책에 대한 전략과 더불어 포티넷의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이 소개되었으며 우수 파트너에 대한 시상도 이어졌다.
 
파트너와 함께 성장한 올해를 되돌아보고 상생 발전을 이뤄가기 위해 마련된 ‘2015 포티넷 채널데이’는 여러 파트너와 직접 여러 의견을 주고 받고 더 나은 동반 성장을 이뤄가기 위한 방안을 공유하는 등 의미 있는 ‘소통의 장’이 되었다.
 
이날 행사에서 포티넷코리아의 조현제 대표는 “국내 파트너들이 이번 ‘채널데이’를 통해 새로운 영업 네트워킹을 도모하고 제품과 솔루션에 대해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했다”라며 “포티넷은 파트너사와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함께 개선하고 성장해 나가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며 향후 적극적인 파트너 지원을 통해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지속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덧붙여 그는 “또한 포티넷은 2016년에 신규 총판 및 적극적인 파트너 영입을 통해 대기업, 금융, 통신, 공공, 온라인 포털 등의 분야를 집중 공략하여 전년 대비 50% 성장을 목표로 영업을 대폭 강화할 계획이다. 특히, 대기업 뿐만 아니라 중견중소기업(SMB)에 최적화된 보안 솔루션을 맞춤 제공하여 네트워크 보안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