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1:25 (목)
베리타스코리아, 이상훈 신임 지사장 선임
상태바
베리타스코리아, 이상훈 신임 지사장 선임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4.06 16: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리타스코리아(대표 조원영)가 국내 기업들의 안전한 클라우드 전환을 지원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이상훈 전 영업 부문 부사장을 신임 한국지사장으로 선임한다고 밝혔다.

이상훈 신임 지사장은 25년 IT분야 세일즈 경력을 가진 전문가로서, 2014년부터 베리타스코리아 엔터프라이즈 세일즈 팀을 이끌며 국내 대기업, 금융 및 공공 등의 영업을 총괄하며 지속적으로 비즈니스가 성장하는데 기여해 왔다.

이 지사장은 앞으로 한국 시장 내 베리타스 전략 수립 및 한국 비즈니스 전반을 총괄하며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고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을 견인할 예정이며, 조원영 베리타스코리아 대표이사 겸 북아시아 세일즈 총괄 대표는 한국 및 일본을 포함한 북아시아 시장 비즈니스에 보다 집중하게 된다.

이번 선임을 통해 베리타스는 기업들의 클라우드 전환을 보다 잘 지원함으로써 국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이다.

최근 베리타스가 진행한 온라인 가상 컨퍼런스 ‘Conquer Every Cloud’에 참석한 국내 주요 기업의 IT 담당자 및 의사결정권자들의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국내 기업 63%는 퍼블릭 클라우드를 도입한 바 있으며, 77%는 클라우드로 데이터를 이전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많은 기업들이 데이터 관리 운영 비용(37%), 클라우드 백업(45%), 하이브리드 및 멀티클라우드 환경에서의 통합 IT 인프라 관리를 통한 가시성 확보(25%)를 클라우드 전환 시에 주요 우려되는 요인으로 꼽았다.

베리타스는 이상훈 지사장의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세일즈 전문성을 통해 보다 안전한 클라우드 전환을 원하는 국내 기업들에게 혁신적인 베리타스의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복잡한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비즈니스 연속성과 신속한 복구, 그리고 고도화 되고 있는 랜섬웨어 등의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강력한 데이터 보호 등 성공적인 디지털 혁신을 지원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조원영 베리타스코리아 대표이사는 “이 지사장은 다양한 주요 분야에 깊이 있는 지식을 갖춘 뛰어난 리더이다. 세일즈 경험과 리더십, 뛰어난 역량으로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이끌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상훈 베리타스코리아 지사장은 “엣지-데이터센터-클라우드를 아우르는 데이터 관리 분야 리더로서 베리타스코리아는 국내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기업들의 성공적인 클라우드 전환을 지원하고 경쟁력을 높이는데 일조하겠다”라고 말했다.


■ 상반기 최대 개인정보보호&정보보안 컨퍼런스 G-PRIVACY 2021 온라인 개최

-2021년 4월 28일~29일 온라인

-2일 참가시 14시간 보안교육 이수

-공공•금융•기업 보안실무자 1,000명 이상 참석

-최신 국내•외 보안솔루션 사이버 전시 참관

-사전등록: 클릭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