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24 09:30 (토)
나다디지탈-스틸리언, 게임 보안 강화 위한 MOU 체결
상태바
나다디지탈-스틸리언, 게임 보안 강화 위한 MOU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4.06 14: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 앱 보호 위해 스틸리언 ‘앱수트’ 공급 계약 체결
[사진] 박찬암 스틸리언 대표(좌)와 나다디지탈 이윤열 대표(우)가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박찬암 스틸리언 대표(좌)와 나다디지탈 이윤열 대표(우)가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이버 보안 기업 스틸리언(대표 박찬암)은 게임 개발사 나다디지탈(대표 이윤열)과 보안 강화 MOU 및 솔루션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를 계기로 올 봄 새롭게 선보일 나다디지탈 모바일 게임에 스틸리언 보안 솔루션 앱수트를 탑재한다. 게임의 재미는 물론이고 사용자 보호에도 최선을 다 하기 위함이다.

나다디지탈은 스타크래프트 '천재 테란'으로 유명한 프로게이머 이윤열씨가 2020년 설립한 게임 개발사다. 지난해 9월 소셜 추리게임을 성공적으로 런칭한 데 이어 디펜스, AR 등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 게임 개발을 추진하고 있다.

스틸리언은 세계 최고 수준의 해커들로 구성된 사이버 보안 전문 기업이다. 주 사업 분야는 모바일 보안 솔루션 앱수트(AppSuit), 보안 컨설팅, 해킹 및 보안기술 R&D 등이 있다.

이번 출시 예정 게임에 적용될 앱수트는 안드로이드와 iOS 환경에서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앱수트는 금융권과 공공기관 등 다양한 영역의 고객 확보를 통해 기술력과 안정성을 입증했다.

최근에는 주요 게임사에 보안 컨설팅과 함께 제품을 적용하며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고객사로는 신한은행, KB국민은행, 행전안전부, 서울시 등 50여 군데가 넘는다.

나다디지탈 이윤열 대표는 “이번 협력이 게임 유저들의 정보를 보호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 보안 기술력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스틸리언 박찬암 대표는 “게임 스타트업 보안을 위한 좋은 협력 모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상반기 최대 개인정보보호&정보보안 컨퍼런스 G-PRIVACY 2021 온라인 개최

-2021년 4월 28일~29일 온라인

-2일 참가시 14시간 보안교육 이수

-공공·금융·기업 보안실무자 1,000명 이상 참석

-최신 국내·외 보안솔루션 사이버 전시 참관

-사전등록: 클릭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