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55 (금)
시큐아이, 굿디자인 어워드 기계, 공구부문 대상
상태바
시큐아이, 굿디자인 어워드 기계, 공구부문 대상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2.16 12: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세대 네트워크 보안장비(Slim Soho)

정보보호전문기업 시큐아이(대표 석경협)는 2015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시큐아이 차세대방화벽 제품이 기계, 공구부문 대상(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을 수상하였고 3년 연속 굿디자인에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했다고 16일 밝혔다.
 
'2015 굿 디자인(Good Design)'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선정 제도로 종합적으로 상품의 외관 및 기능을 심사해 디자인의 우수성이 인정된 작품에 굿 디자인 마크를 부여하는 제도이다.
 
시큐아이Slim SOHO의 디자인 컨셉은 자연을 모티브로 제품의 열을 식혀주는 '부드러운 바람'이다. 유기적으로 연결된 자연 그대로의 곡선을 채택하여 기존 제품에서 볼 수 없던 새로운 감성을 창조하였다. 소형이지만 강력한 플랫폼을 바탕으로 유, 무선 네트워크 보안 및 IoT 등의 영역에서 다양한 응용이 가능한 점을 가지고 있다.
 
시큐아이 석경협 대표이사는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 확보를 위해서는 제품의 품질은 기본이며 고객의 편의성과 업무 효율을 높이는 사용자 중심의 UX(사용자 경험) 및 디자인과 환경적인 고려도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요소로 생각한다”며, “끊임없이 노력하여 글로벌 수준을 뛰어넘는 완성도 높은 제품으로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