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00 (금)
루비셀쇼핑몰, 봄철 맞이 ‘미세먼지 시즌 특별 기획’
상태바
루비셀쇼핑몰, 봄철 맞이 ‘미세먼지 시즌 특별 기획’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4.05 14: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사와 미세먼지가 늘어나는 환절기를 맞아 아프로존(대표 차상복) 루비셀쇼핑몰이 4월 한달간 ‘미세먼지 시즌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

이번 미세먼지 시즌 특집 기획 상품은 미세먼지를 대비할 수 있는 마스크 6종, 공기청정기 5종, 미세먼지 청소기 6종으로 준비되어 있다.

루비셀쇼핑몰은 지난 2019년 아프로존이 론칭한 회원 전용 쇼핑몰로, 300여종이 넘는 제품을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제품 가격의 5%를 PV로 적립해주어 아프로존 회원은 가득한 혜택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이 가능하다.

매월 ‘캠핑용품 기획전’, ‘장마철 간편식 기획전’, ‘여름 가전 기획전’ 등 시즌별 특가상품을 마련해 회원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더해주고 있다.

루비셀쇼핑몰 운영 담당자는 “봄철마다 연중행사로 찾아오는 황사와 미세먼지는 호흡기와 심혈관 질환을 유발하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와 사전 대비가 필요하다”라며 “루비셀쇼핑몰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 구매하시고 안전하고 건강한 나날을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2012년 설립된 아프로존은 화장품 브랜드 '루비셀'과 '아토락' 그리고 '허브레쥬메' 브랜드까지 총 3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국내뿐 아니라 미국, 태국, 일본 외에도 말레이시아, 홍콩 등 세계 시장에서 품질을 인정받으며, 기업의 가치를 높여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