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10 (금)
트루인포, Dynamics CRM 토크세미나 17일 한국MS 사옥에서 개최
상태바
트루인포, Dynamics CRM 토크세미나 17일 한국MS 사옥에서 개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2.15 16: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고객관계관리 솔루션(Microsoft Dynamics CRM) 파트너사인 트루인포(대표 신수원)는 오는 17일(목)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광화문 사옥에서 ‘CRM 토크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토크 세미나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핵심 솔루션으로 자리잡은 Dynamics CRM의 신규버전에 대한 소개와 함께 다양한 소셜미디어와 고객포털사이트의 연동을 통해 고객서비스 측면에서  기대를 모으는 파라추어가 한국에 선보이는 자리이기도 하다.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유영석 상무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더 쉽고, 빠르게 고객관계 관리하기', '고객과의 소통미디어 만들기', '고객을 위한 고객이야기' 순서로 진행되며 어쿠스틱 밴드 공연도 펼쳐진다. 기존 제품 세미나의 딱딱한 분위기가 아닌 음악과 함께 보다 부드럽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참석자들과 함께 고객관리의 해결책을 깊이 생각해보는 색다른 자리가 될 것이라고 주최 측은 밝혔다.
 
트루인포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다년간의 실무경험 및 솔루션 구축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최근 출시된 파라추어(Microsoft Parature)와 같은 새로운 트렌드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행사는 무료 참가 행사이며 12월 17일 오후 1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광화문 사옥 11층에서 진행된다. 
 
<데일리시큐 장성협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