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9:25 (금)
스마트케어봇 ‘코지’, 언제 어디서나 반려동물 케어 가능해
상태바
스마트케어봇 ‘코지’, 언제 어디서나 반려동물 케어 가능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4.01 11: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나라 가구의 3분의 1이 개나 고양이 등의 반려동물을 기르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반려동물이 집에 혼자 있는 시간은 다소 줄어들었지만, 여전히 75%가 반려인 없이 혼자서 시간을 보내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코지코리아는 집에 홀로 있는 반려동물을 위한 스마트 제품 ‘스마트케어봇 코지’를 판매하고 있다. 인터넷만 연결된 곳이라면 집에 있는 반려동물의 모습을 HD화질로 볼 수 있다.

양방향 소통으로 주인의 목소리를 언제나 들려줄 수 있으며 RC카를 조종하듯 집안 여러군데를 돌아다니며 능동적으로 같이 놀아줄 수 있다. 언제든지 반려동물에게 간식 급여도 가능하며 직접 조종하지 않아도 자율주행을 할 수 있다.

또한 장애물 감지, 터치 감지, 모션감지 센서가 내장되어 스마트하게 반려동물과 놀아줄 수 있으며, 최대 8명 동시접속으로 온 가족이 함께 반려동물과 소통할 수 있다. 대용량 배터리로 1회 충전으로 일주일은 사용이 가능하다.

스마트케어봇 코지는 ‘스카이미’라는 스마트 반려동물 제품 전문업체에서 생산된 제품으로 한국에는 지난 1월 정식 런칭하였다.

이에 코지코리아는 ‘코지’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해 반려견 밥 그릇인 디지털 스케일 펫 식기를 증정한다. 디지털 스케일 펫 식기는 매 끼니마다 반려동물의 음식 섭취량을 명확히 읽을 수 있어 반려동물의 건강을 최대한 유지할 수 있게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추가로 TARE 기능이 있어서 생활 저울로도 사용할 수 있다.

세척 용이성 및 위생성도 높였다. 외부 받침대와 내부 스테인리스강 그릇의 두가지로 받침대 안의 스테인레스 용기를 꺼내 물로 씻을 수 있다. 내부 스테인레스 그릇 사이즈는 직경 14.5cm, 높이 5cm로 약 500g의 사료를 담을 수 있다. 식품 등급 304 스테인리스 스틸과 튼튼한 ABS로 만들어져 내구성이 우수하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는 100명에게 디지털 스케일 펫 식기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