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19 09:20 (수)
트렌드마이크로, AWS 마켓플레이스에서 ‘클라우드 원’ 보안 서비스 강화
상태바
트렌드마이크로, AWS 마켓플레이스에서 ‘클라우드 원’ 보안 서비스 강화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3.31 15: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형 서비스 모델로 최적화된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제공

트렌드마이크로(지사장 김진광)는 AWS 마켓플레이스에 자사의 보안 솔루션 ‘트렌드마이크로 클라우드 원’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플랫폼인 클라우드 원은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크, 워크로드, 파일 스토리지, 컨테이너 및 클라우드 보안 형상 관리를 위한 서비스로 주요 클라우드 환경을 보호한다.

시장조사기관 가트너에 따르면, 기업들은 하이브리드 데이터센터 아키텍처를 점점 더 많이 도입하고 있으며, 온프레미스 및 퍼블릭 IaaS 공급업체에 걸쳐 워크로드가 분산되고 있다. 또한, 서버리스 기능을 활용하는 컨테이너 기반 구현이 증가하는 추세다. 그러나 탄력적인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은 엔드유저 대면 시스템과는 다른 고유의 보안 요구사항이 요구된다. 퍼블릭 클라우드의 이점을 안전하게 수용하고 클라우드 환경의 속도와 다양한 활용성을 지원하려면, 보안 요구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된 워크로드 보호 솔루션을 사용해야 한다.

트렌드마이크로는 AWS의 셀프서비스 종량제 구매 모델과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볼륨 협상(Volume Negotiation)부터 API 통합까지 클라우드 구축과 관련된 모든 작업을 간소화한다. 따라서, 고객은 보안의 유연성을 확보해 시간이 지나며 변화하는 애플리케이션 설계 문제로 인한 보안 팀의 과도한 부담을 줄여 투자 이점을 누릴 수 있다.

케빈 심저(Kevin Simzer) 트렌드마이크로 최고운영책임자(COO)는 "AWS 마켓플레이스는 사용자가 작업에 적합한 툴을 쉽게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사용자는 이번 AWS 마켓플레이스 리스팅을 통해 클라우드에서 구축하고 있는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보안 툴을 쉽게 확보할 수 있다"라며 "트렌드마이크로의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는 기업의 조직 구조나 기존 클라우드 풋 프린트와 관계없이, 관련 규제 준수를 보장하면서 클라우드에 구축되는 모든 사안을 간편하게 보호한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