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20 19:00 (일)
베스핀글로벌, 보안관제 및 취약점 점검 서비스 무료 이벤트 진행
상태바
베스핀글로벌, 보안관제 및 취약점 점검 서비스 무료 이벤트 진행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3.29 15: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입일로부터 3개월간 원격 보안관제-취약점 진단 서비스 무료 제공
베스핀글로벌, 보안관제 및 취약점 점검 서비스 무료 이벤트 진행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이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서비스인 ‘SecOps(섹옵스, Security+Operations)’의 원격 보안 서비스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베스핀글로벌의 ‘SecOps’는 클라우드 보안 전문 아키텍트, 통합된 솔루션 및 운영정책, 모니터링, 지능분석을 통한 자동화된 운영 및 보안 관제 연동 등 클라우드의 원스톱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베스핀글로벌 측은 기업이 클라우드 보안을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SecOps의 원격 보안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쉽고 빠르게 위협에 대응할 수 있는 ‘원격 보안관제 서비스’를 보안 장비 2대까지 지원하고, 별도 구축 과정 없이 국내 보안 컴플라이언스 규정을 100% 충족하는 ‘원격 취약점 진단 서비스’를 시스템 50대와 Web URL 1개까지 지원하며, 이 두 가지 서비스 제공기간은 도입일로부터 3개월이다.

베스핀글로벌의 정현석 실장은 “클라우드를 채택하면 많은 장점이 있지만 보안 측면에서는 기술적으로 매우 광범위한 도전에 부딪히면서 클라우드 보안을 큰 장벽처럼 느낄 수 있다. 사용자가 클라우드 보안을 쉽고 편리하게 시작하면서 클라우드를 안전하게 구축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였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