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23 01:50 (월)
KG이니시스, 글로벌 신용카드 데이터 보안인증 PCI-DSS V3.2.1 인증 획득
상태바
KG이니시스, 글로벌 신용카드 데이터 보안인증 PCI-DSS V3.2.1 인증 획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3.26 17: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이니시스가 글로벌 신용카드 데이터 보안 인증 ‘PCI DSS V3.2.1’을 획득했다고 26일 밝혔다.

PCI DSS(Payment Card Industry Data Security Standard)는 비자, 마스터,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JCB 등 글로벌 카드사에서 정보보안을 강화하기 위한 협의회를 설립해 개발한 데이터 보안 표준 인증으로 해외에서 비즈니스를 하는 기업이라면 반드시 갖춰야 할 필수 인증으로 손꼽힌다. KG이니시스는 지난 2014년 PCI DSS 인증을 획득한 이래로 8년 연속 인증 획득을 유지하고 있다.

KG이니시스는 국내 인증업체인 로이스를 통해 PG서비스, 온오프라인 VAN서비스, POS/KIOSK, 카드 본인인증 등 서비스 영역뿐만 아니라 주 전산센터와 가산, 대전 DR센터를 포함하여 네트워크 보안, 카드소유자 데이터 보호, 취약점 관리, 강력한 접근통제, 네트워크 모니터링 및 테스트, 엄격한 보안정책 등 12개의 주요 영역에서 415개 항목을 엄격히 심사 받아 가장 높은 레벨1 단계 인증을 획득했다.

KG이니시스 정보보호팀 관계자는 “최근 정부 방침에 따라 일정 수준의 정보보호 요건을 충족하지 못한 기업은 신사업을 영위할 수 없는 환경이 되었다. KG이니시스는 업종 대표기업으로서 PCI-DSS 인증뿐만 아니라 감독 기관 검사-감독, 대외기간 수검, ISMS인증을 포함하여 연간 80여 건 이상의 대외 기간의 수검을 받으며 대외적으로 가장 투명하게 정보보호 수준을 검증 받고 있다”라며 “KG이니시스는 앞으로도 가장 간편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전자결제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데일리시큐 보안 웨비나 참가하기◀

EDR 솔루션 웨비나 무료등록: 클릭
-2021년 3월 29일(월) 오후 2시~3시 개최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