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23 05:55 (목)
하우리, 전년 해외 수출 실적 500만불 돌파... 최대 실적 기록
상태바
하우리, 전년 해외 수출 실적 500만불 돌파... 최대 실적 기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3.23 15: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대면 플랫폼 기반 보안 서비스 강화, 인텔리전스 통합 보안 제품 선보일 예정

하우리(대표 김희천)는 전년도 해외 수출 실적이 500만 불을 돌파해 단일 연도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실적은 일본과 남미 시장을 지속적으로 공략하며 현지 상황에 맞게 제품을 최적화하여온 결과이다.

주요 수출 제품은 ‘바이로봇(백신)’과 ‘레드아울(서버보안)’ 외 ‘모바일 보안제품 및 산업기기 보안제품’이다.

‘레드아울’ 제품은 외부 해킹이나 내부정보 유출로부터 시스템 정보를 보호하는 제품이다.

2007년부터 일본 시장의 까다로운 성능 검증 테스트를 거쳐 지난 15년 동안 고객요구사항에 맞춰 꾸준하게 커스트마이징을 하면서 주요 관공서와 금융기관에 공급을 확대해 왔다.

최근 서버 환경이 클라우드 환경으로 변화함에 따라 범용 클라우드 서비스 지원 기능을 강화한 버전을 제공하며 매출이 증가되었다.

‘바이로봇 화이트가드’는 IoT 및 임베디드 기기 전용 보안솔루션으로 Windows, Linux, Android 버전 제품 라인업 구축하고 USB-WiFi 디바이스 제어 기능, 파일리스 악성코드 대응 등 경쟁 제품과의 기능 차별화를 통해 판매가 확대되고 있다.

앤드포인트 보안 제품인 ‘바이로봇’ 백신 제품은 성능과 편의성이 강화된 리마스터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하며 남미 시장에서 판매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하우리 김희천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사업 환경에서도 의미 있는 성과를 해외 시장에서 거뒀다. 국내 실적도 매출과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하여 증가하였다”라며 “비대면 플랫폼 기반의 보안 서비스를 강화하고 국내 환경에 최적화된 인텔리전스 통합 보안 제품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데일리시큐 보안 웨비나 참가하기◀

EDR 솔루션 웨비나 무료등록: 클릭
-2021년 3월 29일(월) 오후 2시~3시 개최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