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8:05 (수)
진앤현시큐리티, 품질경영시스템(ISO9001) 인증 획득
상태바
진앤현시큐리티, 품질경영시스템(ISO9001) 인증 획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3.23 15: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운영관리서비스 ‘시큐콜’, 보안운영관리플랫폼 ‘시큐맘’에 대한 ISO9001 인증 획득

진앤현시큐리티(대표이사 김병익)가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품질경영시스템(ISO9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

'ISO9001' 인증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보급된 품질경영시스템에 관한 표준으로 고객에게 제공하는 제품, 서비스 체계가 규정된 요구사항을 만족하고 지속적으로 유지, 관리할 수 있는 조직을 갖추고 있음을 객관적으로 인증해주는 제도이다.

이번에 획득한 인증은 그동안 진앤현시큐리티가 보안운영관리서비스 ‘시큐콜(SECUCALL)’과 보안운영관리플랫폼 ‘시큐맘(SECUMOM)’을 통해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한 결과물이라 할 수 있다.

시큐콜은 기업의 관리적 보안업무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관리해주는 보안운영관리서비스이다. 장기간의 보안시스템 유지보수 및 운영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보안관리경험을 가진 보안운영관리서비스매니저(SM)가 고객의 보안환경을 분석한 후 보안솔루션 구축 및 통합유지보수, 보안운영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시스템이 최적의 상태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시큐맘은 기업의 정보보안 담당자가 보안 전략을 효율적으로 수립-관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차세대 보안운영관리플랫폼이다. 보안 기획에서 운영, 관리까지 모든 보안 업무과정을 시스템화하여 운영 프로세스 관리부터 감사까지 실질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진앤현시큐리티 김병익 대표이사는 “이번 인증을 통해 진앤현시큐리티의 제품 및 서비스 경쟁력을 국제적으로 인정받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품질경영시스템을 철저히 관리하여 고객에게 양질의 보안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데일리시큐 보안 웨비나 참가하기◀

EDR 솔루션 웨비나 무료등록: 클릭
-2021년 3월 29일(월) 오후 2시~3시 개최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