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20 18:00 (일)
아이닉 로봇청소기 i9 사전 예약판매
상태바
아이닉 로봇청소기 i9 사전 예약판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3.19 16: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1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 중인 21년형 로봇청소기 아이닉 i9에 대한 구매 열기가 이어지고 있다.

21년형 아이닉 i9은 부딪힘이나 추락 없이 스마트 주행을 하는 로봇청소기이다. 초정밀 LDS 레이저 센서와 23개의 마이크로 센서, 4개의 추락방지 센서가 추락과 충돌을 방지해 주고, 수천 개의 주행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집안 청소를 막힘없이 해낸다.

또한 먼지통을 열 필요도 없이 로봇청소기가 스스로 먼지통을 비우는 스마트 클린스테이션을 개발했다. 청소를 마친 후 로봇청소기가 클린스테이션으로 돌아가 스스로 먼지통을 비워낸다.

배터리 충전 역시 완전 자동화를 실현했다. 청소 중 배터리 잔량이 10% 이하로 떨어지면 로봇청소기가 스테이션으로 돌아가 스스로 충전할 정도로 스마트한 로봇청소기이다.

아이닉 i9은 물통만 장착해 주면 물걸레청소도 가능하다. 110ml의 대용량 물탱크로 40분간 연속 물청소가 가능하며 물걸레질과 동시에 흡입 청소가 가능해 청소 시간을 반으로 줄여준다.

아이닉 공식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로봇청소기를 원격으로 실행할 수 있다. 집에 사람이 없어도 외부에서 로봇청소기를 실행해 청소가 가능하다. 예약 청소 기능을 활용해 매일 정해진 시간에 청소가 가능하다.

㈜아이닉 관계자는 “아이닉 로봇청소기 i9 예약판매와 동시에 주문이 많아지고 있다. 예상보다 뜨거운 반응에 추가 물량을 긴급하게 준비 중에 있다”라며 “아이닉 로봇청소기 i9은 21년형 스마트 로봇청소기답게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아도 스스로 청소하고 먼지통까지 비우도록 설계되었다. 시간에 쫓겨 청소할 시간이 부족하시다면 이번 예약판매 기간에 특가로 아이닉 로봇청소기를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