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1:55 (목)
반려동물장례식장 펫포레스트, 2년 연속 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반려동물장례식장 펫포레스트, 2년 연속 브랜드 대상 수상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3.19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장례식장 펫포레스트가 한국 소비자평가위원회가 주관하는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2020년에 이어 2021년에도 소비자선정 브랜드 대상으로 반려동물장례식장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을 했다.

펫포레스트는 '단지 모습만 다를 뿐 가족입니다. 마지막 산책길을 함께 합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시설을 운영하며 반려동물 장례문화 선진화에 앞장서 동물장묘 시설을 선도하고 우리나라 반려동물 장례 문화를 새롭게 이끌어 가고 있다.

동물전용화장시설 및 루세떼 스톤 제작 설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장례시 담당 장례지도사가 1:1로 배정됨과 함께 개별적인 단독 추모실 등을 제공한다. 또한, 펫포레스트에서는 펫로스 증후군 예방을 위한 펫로스 강연과 추모음악회, 반려인과 함께 하는 반려동물 캠페인 등을 진행하고 있다.

반려동물장례식장 펫포레스트는 2020년 12월 23일 부산 경남 지역의 대표 반려동물장례식장 아이헤븐과 합자회사를 설립하여 펫포레스트 부산을 런칭했다. 이 두 곳은 서울권과 부산권을 대표하는 반려동물 장례식장이며, 펫포레스트만의 장례서비스를 바탕으로 “펫포레스트”로 브랜드 명칭을 상호 통일하여 설립하게 되었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실제로 반려동물 장례 절차를 진행하는 부분에 있어서 반려인들은 장례식장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으로 책임과 신뢰를 바탕으로 선택하기 때문에, 가족과 같았던 반려동물의 마지막은 신뢰도가 높고 책임감 있는 곳을 가장 중요시하게 생각하여 선택하게 된다. 장례문화 선진화에 앞장서 올바른 장례서비스를 전국적으로 확대해 펫포레스트의 반려동물 장례서비스를 전국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펫포레스트 이상흥 대표는 "반려인의 신뢰를 평가받아 수상하게 되어 무엇보다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2021년에도 반려 가족을 위해 책임 있는 장례의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