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22 05:20 (목)
초중등 수학학원 한솔플러스수학교실, 전국 중간고사 시행
상태바
초중등 수학학원 한솔플러스수학교실, 전국 중간고사 시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3.22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중등 수학학원 한솔플러스 수학교실은 전국단위에서 수학실력을 파악할 수 있는 ‘전국 중간고사’를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전국 중간고사는 초등학교 1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의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시험범위는 수학 1학기 내용으로 이를 통해 학생들의 수학 학습성취도 점검 및 전국단위에서 수학실력을 가늠할 수 있다.

한솔플러스 수학교실 정회원 뿐만 아니라 비회원도 응시가 가능하며 4월 8일부터 4월 23일까지 지역별 한솔플러스 수학교실 가맹점에서 시행되며 시험결과는 4월 27일에 발표된다.

또한 한솔플러스 수학교실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에서는 추첨을 통해 이마트 상품권을 증정하는 리그램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으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한솔플러스 수학교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학습공백과 학력격차가 심각한 현 상황에서 우리 자녀들의 수학실력을 전국단위에서 파악하여 이를 토대로 학습방향과 설계를 새롭게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솔플러스수학교실은 최신개정 교육과정이 반영되어 학원에서의 공부시간이 학교성적으로 이어지며 개인수준별 교재와 커리큘럼으로 수업이 진행되는 1:1 맞춤교육 시스템이다. 또한 4단계 서술형과 놀이학습법의 한솔수리논술교실로 수학적 개념과 사고력, 논술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한솔플러스 수학교실 대표전화, 가맹점과 공식 인스타그램,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