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3:30 (목)
안랩, 창립 26주년 맞아 임직원 기부금으로 희귀질환 환아 치료비 지원
상태바
안랩, 창립 26주년 맞아 임직원 기부금으로 희귀질환 환아 치료비 지원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3.17 17: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랩(대표 강석균)은 16일(화),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과 임직원 기부금 전달식을 열고, 장애 아동의 수술 및 치료비 지원을 위해 모금한 260여만원(총 2,669,457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 캠페인은 2월 18일(목)부터 3월 12일(금)까지 약 1개월 간 ‘레녹스-가스토증후군’과 ‘미토콘드리아 근병증’이라는 희귀질환을 겪고 있는 특정 환아의 치료비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안랩이 창립 26주년을 맞아 밀알복지재단에 전달한 이번 기부금은 전액 희귀 난치성 장애를 앓고 있는 특정 환아의 수술비 및 치료비, 긴급생계비용 등으로 쓰일 예정이다.

밀알복지재단 마케팅전략팀 문한나 팀장은 “안랩 임직원들의 따뜻한 나눔은 어려운 상황에 놓인 환아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며 “밀알복지재단은 안랩의 이번 성금으로 환아의 치료가 무사히 진행될 수 있도록 열심히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안랩 커뮤니케이션실 인치범 상무는 “창립 26주년에 임직원들의 참여로 모금한 260여만원을 기부하게 되어 더욱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사내 기부 캠페인을 비롯해 안랩 모든 구성원이 함께 참여해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안랩은 지난해 4월에도 희귀 장애를 앓는 영아를 지원하기 위한 사내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또한 다양한 사내 기부행사 수익금으로 지역아동센터인 ‘판교푸른학교’에 교육 물품을 다회 기증하고, 사내 불용 PC와 노트북을 코로나19로 원격수업을 받아야하는 농어촌 학생들에게 제공하는 등 임직원의 자발적 참여를 기반으로 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데일리시큐 무료 보안 웨비나 초청 (3월)

① MDR 서비스 웨비나 무료등록: 무료참관등록 클릭
-2021년 3월 18일 오후 2시~3시 개최

② EDR 솔루션 웨비나 무료등록: 무료참관등록 클릭
-2021년 3월 29일 오후 2시~3시 개최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Tag
#안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