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6:35 (토)
무료PT로 요요까지 막아주는 지방분해주사 ‘걸그룹 주사’ MPL주사, 인기 대단하네!
상태바
무료PT로 요요까지 막아주는 지방분해주사 ‘걸그룹 주사’ MPL주사, 인기 대단하네!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2.09 15: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이요법과 적절한 운동으로 탄탄한 몸매를 만들고 싶지만 허벅지와 팔뚝, 아랫배의 군살을 빼는 것은 쉽지 않다. 단기간에 다이어트의 효과를 보기 어려운 부위로 꼽히는 곳이 바로 허벅지와 팔뚝, 아랫배다. TV 속의 걸그룹들은 컴백을 하면서 확 달라진 몸매을 선보이면서 화제가 되는데 도대체 어떤 노하우, 다이어트비법이 있는 것일까?
 
실종된 다리와 허리 라인 때문에 고민인 사람들 사이에서 최근 MPL주사가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걸그룹주사’라는 별칭답게 허벅지주사, 팔뚝주사로도 알려졌고 복부지방분해 역시 탁월하다. 강남다이어트 상상의원 정수봉 원장이 직접 개발한 주사로 특허까지 받아 그 효과를 입증받기도 했다.
 
MPL주사는 개개인의 근육량이나 지방량에 구애받지 않을 뿐 아니라 여러 용품이나 용액을 섞지 않고 품질경영시스템인증(ISO:9001)에서 국제표준기구 인증을 받은 정품, 정량을 사용한다는 장점이 있다. 현재까지 부작용이 보고된 바 없어 안전하고 근본적으로 지방을 분해하는 원리라 요요현상도 없어 TV에 나오는 모델, 배우, 걸그룹들과 같은 몸매가 될 수 있다 하여 ‘걸그룹주사’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시술 후 대부분의 환자가 평균 11kg 정도 감량한 사실은 MPL주사의 효과를 직접적으로 보여준다. 시술 소요시간도 1-2분으로 짧아 간편하고 부담이 없다.
 
상상의원 정수봉 원장은 “지방이 잘 빠지지 않는 허벅지와 아랫배, 팔뚝 등의 사이즈를 확실하게 줄이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한다”며, “지방흡입 수술의 위험성 때문에 망설여진다면 시술 시간이 짧고 셀룰라이트가 생기는 부작용이 없는 걸그룹MPL주사가 대안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게다가 MPL주사로 셀룰라이트 개선도 가능하다고 한다.
 
16년 동안 비만을 연구한 정수봉 원장이 처음부터 끝까지 직접 진단한 후 MPL주사를 시술하고, 다이어트 식단과 국가대표 출신의 무료 PT운동까지 지원해주는 ‘MPL라운지‘ 환자들의 비만 탈출에 힘쓰고 있다.
 
이런 상상의원의 실력을 인정받아 정수봉 원장은 유명 걸그룹 에이핑크, AOA 등과 SBS PLUS 다이어트 방송 ‘날씬한 도시락’에 출연하는 등 방송 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