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05 (금)
‘복부비만은 이제 안녕!’... 걸그룹 몸매 다이어트 비결은 바로 ‘지방분해주사 MPL주사’!
상태바
‘복부비만은 이제 안녕!’... 걸그룹 몸매 다이어트 비결은 바로 ‘지방분해주사 MPL주사’!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2.09 11: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늘고 날씬한 허리는 많은 여성들의 꿈이다. 날씬하고 가는 허리일수록 딱 붙는 원피스나 딱 붙는 티셔츠를 청바지와 입었을 때 옷맵시가 돋보인다. 두꺼운 허리도 허리라인이 살아나도록 아름답게 보일 수 있는 ‘걸그룹 주사’ MPL 주사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다.
 
MPL주사는 복부비만, 복부비만다이어트 등 뱃살 빼는 법에 효과가 탁월해 화제다. 여러 용품이나 용액을 섞지 않고 ISO:9001에서 국제표준기구 인증을 받은 정품, 정량의 지방분해주사로 지방 흡입과 같은 효과를 내면서도 부작용 사례와 요요현상이 없도록 국가대표출신의 PT까지 무상으로 지원하는 등 안전성이 입증된 시술이기도 하다.
 
MPL주사를 받은 대부분의 환자는 평균 11kg 정도 감량했다. 강남다이어트 상상의원 정수봉 원장이 직접 개발, 특허를 받은 걸그룹MPL주사는 복부비만, 뱃살, 아랫배 뿐만 아니라 팔뚝살빼기, 허벅지살빼기 등 팔뚝, 허벅지비만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상상의원 정수봉 원장은 “지방 흡입 수술의 위험성 때문에 망설여지는 사람에게 복부지방분해주사 MPL주사는 좋은 선택”이라며 “확실하게 사이즈를 줄여주는 한편 부작용과 요요현상이 없도록 운동치료까지 지원되기 때문에 다른 병원과 달리 1-2분이면 끝난다는 것이 지방분해주사 MPL주사의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16년 동안 비만을 연구해온 정수봉 원장의 상상의원에서는 MPL주사 뿐 아니라 직접 다이어트 식단을 짜 주고 국가대표급의 PT를 지원하는 등 확실한 복부비만 관리를 책임지고 있다. 간호사에게 시술을 맡기는 일부 병원과는 다르게 상상의원은 정수봉 원장이 모든 환자를 직접 진료한다. 정수봉 원장의 실력은 SBS 플러스 다이어트 방송 ‘날씬한 도시락’에 걸그룹 AOA, 에이핑크와 출연했을 만큼 소문이 자자하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