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29 12:05 (목)
피르마체인, 블루힐릭스 코리아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피르마체인, 블루힐릭스 코리아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3.12 15: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기술 기반 전자계약 활성화 위한 서비스 촉진 및 기술 협업

전자계약 플랫폼 피르마체인이 블루힐릭스 코리아와 전략적 사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전자계약 활성화를 위한 서비스 촉진 및 기술 협업이 주요 내용이다.

블루힐릭스 코리아는 싱가포르에 기반을 둔 블루힐릭스가 2019년 서울에 설립한 조인트벤처(Joint Venture)다.

블루힐릭스는 금융 거래와 디지털 자산 관리를 위한 탈중앙화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핀테크 기업으로 후오비 CTO 출신인 제임스 주(James Ju)가 구글, 알리바바, 텐센트 출신의 구성원들과 2018년 창립했다.

현재 블루힐릭스는 HBTC 체인, 클라우드 형식의 거래소 솔루션 개발, HBTC 거래소 총 3개 사업을 주축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이 가운데 HBTC 거래소는 애플 공동 창업자 스티브 워즈니악이 설립한 블록체인 스타트업 에포스(Efforce)의 가상자산인 WOZX를 상장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블루힐릭스 코리아는 후오비 코리아 출신의 채훈, 이상욱 2인이 공동 대표를 맡고 있다.

피르마체인 윤영인 대표는 “파트너십을 통해 피르마체인의 메인넷 아우구스투스(Augustus)의 안정된 운영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라며 “가상자산과 블록체인에 대한 이해가 여느 기업보다 높기에 프로젝트 안팎으로 다양한 도움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