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30 (금)
아이티로그인, 용산구 소외계층 청소년들 위한 새학기 나눔 행사 참여
상태바
아이티로그인, 용산구 소외계층 청소년들 위한 새학기 나눔 행사 참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3.11 19: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과 함께 성장하고, 성과를 공유할 수 있도록 나눔 실천을 이어나갈 것
용산복지재단에 타거스 백팩을 기증하고 있는 타거스 코리아 엄기훈 지사장(왼쪽)과 아이티로그인의 김태현 대표이사(중앙)
용산복지재단에 타거스 백팩을 기증하고 있는 타거스 코리아 엄기훈 지사장(왼쪽)과 아이티로그인의 김태현 대표이사(중앙)

아이티로그인(대표 김태현)이 용산구에 거주하는 소외계층 청소년들을 위한 새학기 나눔행사에 참여했다.

아이티로그인은 용산구에 소속된 기업으로써 지역 공동체에 작은 보탬이 되고자 이번 나눔 기부 활동에 참여하게 됐다. 아이티로그인은 타거스 총판으로 비즈니스를 진행하면서 중-고 학생들에게도 적지 않은 무게의 도서를 비롯한 학습 관련 물품과 IT 기기의 운반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성장기 학생들에게 이동 중 무게를 적절히 분산시킬 수 없는 운반 수단은 성장에 저해가 될 수 있으며, 등-하교 시 불편이 유발될 수 밖에 없다. 이 때문에 학생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될 수 있도록 백팩을 증정하게 되었다.

이번에 아이티로그인이 나눔 기부한 타거스 백팩은 신체에 가중되는 무게감을 최소한으로 감소시키고, 균형과 편안한 쿠션감을 제공해 학생들의 신체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아울러 수년 이상 사용할 수 있는 견고한 내구성도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수납공간이 배치돼 있어 도서와 필기구, IT기기, 물통 등 학생들이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도 갖추고 있다.

아이티로그인은 용산구 청소년들 대상의 이번 나눔 행사 외에도 지역사회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있다. 단순한 이벤트가 아니라 용산구에서 만들어진 수익의 일부를 지역에 환원하는 추가적인 공헌사업을 추진 중이며, 물품 지원을 넘어선 다양한 형태의 나눔 실천도 계획하고 있다.

아이티로그인의 김태현 대표이사는 “COVID-19로 인해 오히려 학생들의 오프라인 교육에 대한 중요성이 널리 알려지고 있으며, 학교가 제공하는 청소년들의 사회성 함양에도 더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게 됐다”라며 “아이티로그인 전 임직원들은 학생들이 건강한 학업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서 보람되게 생각한다. 앞으로 지역과 함께 성장하고, 기쁘게 성과를 나누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많은 부분에서 관심을 더 기울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