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24 14:15 (금)
SGA솔루션즈,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 공급기업으로 선정
상태바
SGA솔루션즈,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 공급기업으로 선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3.11 17: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GA솔루션즈(대표 최영철)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시행하는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SGA솔루션즈는 네트워크 보안 부문 중 서버 보안을 위한 해킹 방어 솔루션, 재택근무 보안 강화를 위한 재택근무 보안 솔루션, AI 백신 솔루션 등 4개의 서비스를 공급한다.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은 중소-벤처기업에 디지털 전환과 비대면 업무환경 구축 비용을 바우처로 지급해 주는 정부 지원 사업이다. 수요기업으로 선정되면 화상회의, 재택근무, 온라인 교육 등의 비대면 서비스 도입 시 최대 400만 원 한도 내에서 정부가 90%에 해당하는 비용을 지원하고 나머지 10%만 기업이 부담한다.

SGA솔루션즈는 6개의 비대면 서비스 분야 중 네트워크-보안솔루션 분야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이를 통해 서버보안 솔루션 ‘레드캐슬(RedCastle)’, 차세대 AI백신 솔루션 '바이러스체이서(VirusChaser)10 AI', 자료저장방지 솔루션 ‘다락(DaLoc)’을 판매중이다.

한편 SGA솔루션즈 측은 재택근무 및 온라인 강의 등 비대면 서비스 증가에 따라 다양하고 지능적인 해킹 및 악성코드 피해가 확산되고 있으며, 이에 최근 출시한 '바이러스체이서(VirusChaser)10 AI'의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보고 있다.

SGA솔루션즈 최영철 대표이사는 “이번 사업을 통해 다수의 중소-벤처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촉진하고, 회사의 보안성을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SGA솔루션즈는 15년 이상의 업력을 가진 통합보안업체로, 회사의 소중한 자산 보호를 위한 안전한 비대면 업무 환경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데일리시큐 무료 보안 웨비나 초청 (3월)

① MDR 서비스 웨비나 무료등록:무료참관등록 클릭
-2021년 3월 18일 오후 2시~3시 개최

② EDR 솔루션 웨비나 무료등록: 무료참관등록 클릭
-2021년 3월 29일 오후 2시~3시 개최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