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27 18:45 (화)
웹케시, SAP코리아와 공동 마케팅 나서...혁신적 기업 핀테크 솔루션 제공
상태바
웹케시, SAP코리아와 공동 마케팅 나서...혁신적 기업 핀테크 솔루션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3.10 21: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P 차세대 지능형 ERP 비즈니스 솔루션에서 웹케시 펌뱅킹 통합 자금관리 솔루션 인하우스뱅크 사용

B2B 핀테크 기업 웹케시(대표 강원주)는 SAP 차세대 지능형 ERP(전사적자원관리)비즈니스 솔루션 상에서 웹케시 펌뱅킹 통합 자금관리 솔루션 ‘인하우스뱅크’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10일 밝혔다.

SAP의 차세대 지능형 ERP 비즈니스 솔루션인 SAP S/4HANA는 웹케시의 기업 자금관리 솔루션 인하우스뱅크와 연동이 가능해 SAP HANA기반의 인하우스뱅크 솔루션을 이용하는 기업들은 SAP의 ERP 내에서 금융 업무를 처리할 수 있게 된다.

인하우스뱅크는 대기업-공공기관용 통합자금관리 솔루션으로, 모든 은행 업무를 기업-기관 내에 설치한다. 전 은행 계좌 조회, 대량-급여 이체, 자금 집금 등 금융정보를 ERP와 연계하여 업무효율을 높이고 자금사고를 사전에 예방한다.

특히 웹케시와 SAP코리아는 독립소프트웨어개발업체(ISV)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인메모리 방식의 SAP HANA를 자체적 DB로 활용해 인하우스뱅크의 처리 및 효율성을 크게 개선했다.

웹케시 강원주 대표는 “SAP HANA맞춤형으로 출시된 인하우스뱅크는 SAP의 ERP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업의 모든 금융 업무를 ERP 내에서 해결할 수 있게 돼 업무 효율을 높이고 자금 사고를 사전에 예방한다”라며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시장의 선두주자인 SAP와 함께 혁신적 기업 핀테크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