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18 07:40 (화)
넷기어, 중소기업용 랙타입 네트워크 스토리지 출시
상태바
넷기어, 중소기업용 랙타입 네트워크 스토리지 출시
  • 길민권
  • 승인 2015.12.09 02: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베이 NAS 제품으로 프로세서 탑재로 데이터 처리속도 향상
넷기어(한국지사장 김진겸)는 인텔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기존 제품 대비 데이터 처리속도 및 데이터 전송률을 한층 향상시킨 중소기업용 4베이 랙타입 네트워크 스토리지(Network Attached Storage) 신제품을 12월 9일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넷기어 레디나스 RN3138 모델은 중소기업에서 중요한 파일, 문서, 데이터 자료 및 대용량 멀티미디어 리소스를 편리하게 중앙에서 저장하고 공유하며 백업 및 통합 관리가 가능한 4개의 하드디스크 장착이 가능한 1U NAS제품이다. 이 제품은 최대 32 테라바이트의 저장 용량을 지원하며 4개의 기가비트 포트를 내장하고 있으며 강력한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있어 최대 200명의 동시 사용자를 지원할 수 있다.
 
넷기어 RN3138 모델은 편리한 데이터 복제 및 복구를 위한 무제한의 스냅샷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또한 스토리지가 작동 중에도 디스크 삽입을 통한 용량 확장이 가능한 ‘핫스왑’ 기능은 물론 별도의 설정이 따로 필요 없이 자동 RAID를 구성해 주는 ‘X-RAID2 ‘ 기술을 적용하는 등 사용자의 편리성을 증대한 제품이다. 원격지에서도 편리한 데이터 저장 및 복구가 가능한 클라우드 기반 복제 기능 등 엔터프라이즈급에서 필요한 다양한 데이터 관리 및 재해 복구 기능들을 내장하고 있다.
 
넷기어의 이 랙타입 스토리지는 2.5인치 및 3.5인치 SATA /SSD 드라이브 타입 모두를 지원하며 2개의 USB 3.0 포트와 1개의 USB 2.0 포트를 내장하고 있어 다양한 디지털 장비와 연결이 가능하다. 또한 실시간 안티바이러스 및 암호화 기능을 통해 외부로부터의 네트워크 침입 및 보안 위협으로부터 데이터를 안전하게 지켜주며, 윈도우즈와 MAC은 물론 Linux, Unix 등 모든 대중적인 O/S와의 완벽한 호환성을 자랑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