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55 (목)
인천 부평맛집 스시애 2호점 고객이 원하는 초밥무한리필
상태바
인천 부평맛집 스시애 2호점 고객이 원하는 초밥무한리필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2.08 17: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에 위치한 스시애 2호점 부평맛집이 초밥무한리필과 고객만족 서비스에 소문이 자자하다. 기존 회전초밥의 비싼 가격의 선입견을 깨고 좋은 맛과 식감을 포함해 무한제공이라는 메리트로 2호점까지 인천에 부평맛집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스시애는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하여 질 좋은 초밥으로 고객들을 대접하여 맛과 포만감 그리고 행복함까지 느끼게 해주고 있다.
 
국내산 활어와 노르웨이산 생연어를 사용한 초밥과 백김치 초밥 그리고 와규를 사용한 소고기초밥까지 신선한 재료로 초밥 매니아와 단골이 늘어나 인기몰이 중이다. 비싼 초밥이라도 무한리필로 맛볼 수 있기 때문에 단체모임 및 회식장소로 인기가 아주 좋은 장소다.
 
회전초밥 접시의 색상별 가격을 신경 쓰지 않고 충분한 시간을 두고 걱정 없이 배불리 즐길 수 있다는 초밥무한리필 장점으로 스시애 2호점이 고객만족의 으뜸이 되고 있다. 가격이 착하고 저렴해도 서비스와 맛이 좋지 않으면 고객들은 오지 않는다. 어떤 부분에서도 고객들의 평가만큼 정확한건 없기 때문에 음식의 맛과 전체적인 초밥무한리필 서비스, 퀄리티까지 하나도 놓치지 않은 인기맛집 스이애 2호점이다.
 
스시애 대표는 신선도를 가장 중요시 하는 마인드와 잊지 않고 찾아주는 고객들에게 성심을 다하겠다는 신뢰의 약속 다짐을 하고 있다. 초밥은 신선도와 서비스로 크게 맛을 평가할 수 있다. 스시애 2호점은 이 두가지를 만족했기 때문에 자자한 소문과 부평맛집 인기몰이를 할 수 있던 것이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