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1:00 (토)
수강료 절반, 학습량 두배 ‘시대에듀’ 사회복지사1급 벼락치기반 화제
상태바
수강료 절반, 학습량 두배 ‘시대에듀’ 사회복지사1급 벼락치기반 화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2.08 13: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급 사회복지사 시험접수가 12월 7일 월요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시대교육의 인터넷 강의 브랜드 시대에듀(www.sdedu.co.kr/)가 2016 사회복지사 1급 시험을 단기간에 확실히 마스터하는 벼락치기 합격반 강좌가 수험생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러한 배경에는 이미 작년에도 시대에듀의 사회복지사 1급 벼락치기 합격반으로 많은 합격자들이 탄생한 전례가 있는 만큼 2016 사회복지사 시험일이 얼마 남지 않은 현재 수험생들 사이에서는 단기간에 사회복지사 1급을 대비하기에는 시대에듀의 사회복지사 1급 벼락치기 합격반이 안성맞춤이라는 인식이 깔려있기 때문인 것으로 파악된다.
 
단기간 합격이 목표인 경우, 어떻게 사회복지사 1급 공부를 하느냐에 따라 합격 여부가 달라진다고 할 수 있을 만큼 공부방법은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기에 수험생들의 벼락치기 합격반 강좌에 대한 관심은 남다르다.
 
시대에듀는 이미 사회복지사 1급 온라인 강의와 오프라인 강의를 동시에 수강할 수 있는 2016 온+오프 합격반을 오픈해 수험생의 2016 사회복지사 1급의 효과적인 대비를 가능하게 했던 만큼 이번 강의를 통해 수험생들의 제 14회 사회복지사 1급 준비를 단기간에 체계적으로 도울 것으로 보인다.
 
2016 벼락치기 합격반은 사회복지사 1급 시험일정이 2016년 1월 23일로 확정된 이후, 수험생들이 사회복지사 시험을 짧은 준비기간에도 효율적으로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선보인 시대에듀의 새로운 인강으로 수강생들에게 사회복지사 1급 한권으로 끝내기 및 사회복지사 기출문제집을 제공하면서도 가히 파격적이라고 할 수 있는 51% 할인된 합리적인 수강료로 2016년 제 14회 시험일까지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수강기간을 제공한다.
 
수강생들은 시대에듀 사회복지사 벼락치기 합격반 인강을 통해 사회복지사 1급 핵심요약 특강부터 기출문제특강을 제공받으며 사회복지사 1급 과목들을 마지막까지 확실하게 마무리하여 제14회 시험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시대에듀 사회복지사 1급 인강이 인기 있는 이유는 간단하다. 수험생들의 사회복지사 1급 합격률을 크게 견인해주기 때문인데 그동안 시대에듀가 제공해 온 사회복지사 인강을 통해 많은 합격자가 탄생하면서 시대에듀 사회복지사 1급 인강 분야에서 강자라는 것을 입증받았던 만큼 업계에서는 이번에 새로 오픈한 2016 벼락치기 합격반으로 시대에듀가 사회복지사 1급 컨텐츠의 강자라는 것을 다시 한 번 증명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2016 벼락치기 합격반은 강의만족도 설문조사 결과에서 95% 이상의 수강생들이 강의에 만족했을 정도로 높은 출제 예측력과 내용의 이해를 높이며 정답을 찾는 능력을 향상시켜주는 강의를 진행하는 것으로 유명한 박정훈 교수가 맡았다.
 
박정훈 교수가 진행하는 시대에듀의 사회복지사 인터넷강의가 수험생들에게 인기있는 이유는 15년 합격 전문가로 활동해 온 박정훈 교수의 강의력으로 설명할 수 있다. 사회복지사 1급 합격률은 5년 평균 약 28% 정도를 기록할 정도로 난이도면에서 쉬운 시험이 아니기에 합격을 위해서는 보다 체계적이고 확실한 학습방법이 요구된다.
 
시대에듀 관계자는 "사회복지사 1급 독학에 난항을 겪는 수험생들의 합격을 도와주기 위해  양질의 강의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 사회복지사 시험을 시대에듀 인강을 통해 조금 더 효과적으로 접근하여 공부한다면 합격이 조금 더 수월해질 수 있을 것”이라며 컨텐츠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지금까지 공무원 시험 및 다양한 자격시험에서 수많은 합격자들이 종합교육기업 시대교육그룹을 통해 배출된 만큼 2016 사회복지사 시험에서도 많은 합격자들이 시대에듀를 통해 배출될 것으로 보인다.
 
압도적인 강의력을 자랑하며 그동안 합격전문가로 활동해온 박정훈 교수가 전하는 사회복지사 합격 노하우는 시대에듀의 사회복지사 1급 인강 홈페이지(www.sdedu.co.kr/)에서 2016 벼락치기 합격반 이외에도 합격환급반, 합격드림반, 온+오프 합격반, 오프 특강반, 사회복지사 1급 기출문제 무료특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사회복지사는 경제적, 심리적으로 문제를 가지고 있거나 문제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대상자들을 주변의 여러자원을 활용하여 문제를 해결해주는 업무와 함께 후원자의 역할을 하고 있으며 1급 사회복지사 시험일정은 다음과 같다. 사회복지사1급 원서접수는 2015년 12월 7일 월요일을 시작으로 16일 수요일에 마감되고 2016년 1월 23일 토요일에 시험이 치뤄진다. 이후 2016년 3월 23일 수요일에 최종 합격자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