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23 20:00 (금)
파이오링크, 보안 AP 출시 및 일본 수출 시작
상태바
파이오링크, 보안 AP 출시 및 일본 수출 시작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3.04 19: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기반 관리시스템에서 보안스위치와 유무선 통합 관리
파이오링크 ‘티프론트 AP’

파이오링크(대표 조영철)가 ‘티프론트 AP’를 출시하면서 무선 네트워크 시장에 진출한다.

‘티프론트 AP’는 고성능 와이파이와 보안을 제공하고, 분산 설치된 장비를 원격지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는 기업용 AP로, 출시와 함께 일본 수출을 개시했으며 국내도 연내 판매 예정이라고 밝혔다.

파이오링크는 이번 AP 출시로 티프론트 브랜드를 유무선 네트워크 통합 관리 및 보안 솔루션으로 확장한다. 티프론트는 보안스위치, CCTV스위치, 액세스포인트(AP), 백본스위치 등이 있다.

티프론트 제품들은 클라우드 기반 통합관리시스템인 티컨트롤러에서 다수 장비를 일괄 관리하고, 신속한 확장과 이동, 네트워크 가시화를 위한 다양한 분석 화면 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전국 지사나 사무소마다 IT 인력을 두지 않고 본사에서 중앙 집중적으로 원격 관리할 수 있어 대기업이나 공공기관, IT 매니지드 서비스 사업자의 이용 만족도가 높다.

한편 티프론트 AP는 일본 수출이 시작됐고 국내도 연내 판매 예정이다. 일본은 IT 매니지드 사업자를 통해 티프론트 스위치를 전국적으로 구축-관리해 왔으며, 앞으로 AP도 포함해 고객의 유무선 통합망과 보안을 제공하게 된다. 주요 고객은 IT 담당자가 부족한 중소-소호 기업, 지점과 매장을 다수 운영하는 유통 및 프랜차이즈 기업, 그리고 공공기관까지 다양해 파이오링크의 일본 매출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2021 대한민국 사이버위협•침해사고대응 인텔리전스 컨퍼런스 개최

K-CTI 2021, 국내 최고 권위의 정보보안 인텔리전스 정보 공유의 장

-날짜: 2021년 3월 9일(화) / 온라인 개최

-참석대상: 공공•기업 보안실무자 및 보안 분야 관계자

-교육이수: 보안교육 7시간 이수 가능(CISO/CPO/CISSP 등도 가능)

-사전등록: 클릭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