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9:10 (목)
매혹적인 그이름 명문 입시 창원미술학원, ‘아트인미술학원’을 소개합니다
상태바
매혹적인 그이름 명문 입시 창원미술학원, ‘아트인미술학원’을 소개합니다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2.07 15: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미술학원은 경남 창원에서 개원하여 25년간 전국의 명문미대에 최고의 합격률을 자랑하는 경남지역 대표 마산미술학원으로 명성이 굳혀있다.
 
최대 규모와 최고의 단일브랜드로서 경남지역 유일하게 정회원으로 활동중인 아트인미술학원은 수도권 유명 미술학원과 전국 50여개 입시 미술학원들이 연합하여 ‘좋은그림 연구회’와 ‘천사연’을 결성하였다.
 
매년 6-10회 이상 연합시험 및 교수평가세미나를 개최하여 다변하는 미대입시경향을 신속하게 파악하여 변화하는 입시전형에 대해 발 빠르게 대응하는 시스템으로 아트인만의 경쟁력으로 작용하고 있다.
 
이러한 전국연합회 속에서 아트인미술학원은 자체 강사연구작과 학생연합시험에서 수도권학원을 능가하는 성적으로 최우수 학원에 선정되어 이러한 노하우와 교육에 대한 열의는 당연하게도 해마다 높은 합격률을 보이고 있다.
 
이렇게 경남지역 최대 명문 입시 미술학원인 아트인미술학원은 유사한 이름을 내세워 광고하는 미술학원들이 생겨났고 따라서 창원교육원본원에 대한 위치를 잘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마산교육원, 장유교육원 제3교육원으로 경남지역의 독자적인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이렇게 창원미술학원 본원은 4층에서 7층까지 디자인특화반, 서울대, 이대특별반, 회화반, 애니메이션반, 포트폴리오반, 유학, 예고, 예중반, 중등, 초등반, 취미반 등 학년별, 실기별, 성적별로 교실을 정확하게 세분화하여 맞춤식 교육으로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어 지역 종합미술학원으로서의 모범이 되고 있다는 평가가 대부분이다.
 
마산미술학원 측은 자체적 물감, 마카 등을 개발해 실기시간 단축과 그림의 퀄리티를 최대한 높여 입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아트인만의 독보적인 합격률로 자랑하고 있다.
 
이 지역의 대표 종합미술학원답게 거리와 교통상황에 의해 소외되는 학생들이 없도록 배려하여 함안, 내서, 호계, 칠서, 칠원, 군북, 용원, 남지 외 통학버스를 운행하여 등원과 귀가에 학생들을 안전하게 지원하고 있다.
 
마산미술학원 측 설명에 따르면 매년 지원생비 90% 이상의 진학률을 나타내고 있으며 서울대, 이화여대, 시립대, 건국대 등등 서울권 및 도내권대학 진학율도 50% 이상으로 최근 3년간 서울주요대학 및 전국 국립미술대학에 다수의 합격생을 배출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