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9:15 (토)
고양이 전문 분양샵 ‘가필드고양이’ 분양가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고양이 전문 분양샵 ‘가필드고양이’ 분양가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3.01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이 전문 펫샵 ‘가필드고양이’가 부산, 대구 등 전국 모든 매장에서 최대 70%까지 분양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고양이 전문 분양샵 가필드고양이는 상시 130여 마리의 건강한 자묘들을 확보하고 있으며, 전문 펫플래너들이 상시 상주하여 18년 경력의 노하우로 책임 분양을 실시한다.

특히 특수 묘종과 자체 브리딩으로 우수한 혈통관리를 통해 최상급의 고양이를 선보이고 있으며, 모든 고양이들은 전문 브리더가 관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분양 이후에는 1년간 보증서비스를 제공해 분양 이후까지 책임지고 있으며 등 전국 어디서나 분양 당일 집까지 배송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개인의 상황이나 특성 등에 따라 알맞은 묘종을 추천해주는 맞춤분양서비스와 적절한 분양시기를 놓친 아이들을 책임비용만 받은 이후 분양을 진행하는 무료분양서비스도 실시 중이다.

전 품종 고양이에 대해 최대 70%까지 분양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인 수원 가필드고양이는 브리티쉬숏헤어, 먼치킨, 페르시안 등 대중적인 고양이부터 쉽게 볼 수 없는 특수 묘인 렉돌, 스핑크스 고양이 등까지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용인 가필드고양이는 전국 단위 분양샵으로 분양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