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18 14:25 (일)
아크서브, 스토리지크래프트와 인수 합병 계약 체결
상태바
아크서브, 스토리지크래프트와 인수 합병 계약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2.25 16: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병된 회사는 아크서브 CEO인 톰 시그노렐로(사진 오른쪽)와 스토리지크래프트 사장인 더글러스 브로켓 주도로 제품 및 조직의 통합작업이 이루어지게 된다.
합병된 회사는 아크서브 CEO인 톰 시그노렐로(사진 오른쪽)와 스토리지크래프트 사장인 더글러스 브로켓 주도로 제품 및 조직의 통합작업이 이루어지게 된다.

아크서브는 데이터 보호 업체인 스토리지크래프트와 25일 인수합병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두 회사 합병으로 스토리지크래프트는 아크서브의 자회사로 편입되며 회사명은 그대로 유지된다. 합병된 회사는 현재 아크서브 CEO인 톰 시그노렐로와 스토리지크래프트 사장인 더글러스 브로켓 주도로 제품 및 조직의 통합작업이 이루어지게 된다.

아크서브 측은 두 회사의 합병이 완료되면 SMB에서 포춘 50에 속한 기업까지를 아우르는 세계적인 데이터 관리 및 보호 솔루션 제공업체로 부상할 것이라고 말했다. 두 회사의 제품이 통합될 경우 한 회사에서 데이터 센터, 클라우드, SaaS 애플리케이션 및 에지 전반에서 워크로드를 관리하고 보호하려는 시장 요구에 대응할 수 있다는 것이다.

2025년까지 글로벌 데이터 스토리지 용량이 200제타바이트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되고 2021년까지 11초마다 평균 하나의 기업이 사이버 공격을 받을 것으로 전망되는 상황에서 기업은 한 업체로부터 데이터 워크로드를 관리하고 사이버 위협, 자연재해, 인적 오류 발생 시 데이터를 보호 및 복구서비스를 받기를 원하고 있다. 이번 합병으로 통합된 회사에서 이 모든 서비스가 가능하게 됐다는 게 아크서브 측의 주장이다.

아크서브의 스토리지크래프트 인수합병으로 두 회사의 협력업체 역시 사업 기회가 크게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하이퍼 컨버전스, 멀티 클라우드, 컨테이너, 에지 인프라 및 차세대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 등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는 물론 유연한 비즈니스 모델 및 혁신을 가져와 총판과 협력사들에게 시장 확대 및 수익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다.

아크서브코리아의 유준철 대표는 “규모에 관계없이 모든 기업들은 DRaaS 및 BaaS, SaaS 보호, 하이브리드 및 통합 데이터 관리 등의 서비스를 한 업체에서 공급받기를 원한다. 이번 스토리지크래프트 인수합병으로 아크서브는 모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며 “아크서브와 스토리지크래프트의 제품 기능이 통합될 경우 비즈니스 연속성 과제를 해결할 수 있어 두 회사의 협력업체 역시 사업기회가 크게 확대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2021 대한민국 사이버위협•침해사고대응 인텔리전스 컨퍼런스 개최

K-CTI 2021, 국내 최고 권위의 정보보안 인텔리전스 정보 공유의 장

-날짜: 2021년 3월 9일(화) / 온라인 개최

-참석대상: 공공•기업 보안실무자 및 보안 분야 관계자

-교육이수: 보안교육 7시간 이수 가능(CISO/CPO/CISSP 등도 가능)

-사전등록: 클릭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