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6:05 (토)
BMC-AWS,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가시성 향상 위해 협력
상태바
BMC-AWS,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가시성 향상 위해 협력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2.23 20: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율 디지털 엔터프라이즈용 IT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인 BMC(지사장 이진구)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검색 및 디펜던시 매핑 솔루션인 ‘BMC Helix Discovery’에서 ‘AWS시스템 매니저’의 기능을 통합해서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발표했다.

기업이 전체 조직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려면 최소한의 수작업으로 클라우드 환경과 모든 자산에 대한 360도 가시성을 안전하고 동적인 방식으로 확보해야 한다. BMC는 AWS와 협력하여 전반적인 디스커버리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포괄적인 토폴로지를 제공함으로써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켜 준다.

이전까지는 운영자가 보안 포트를 열어 시큐어셸(SSH)을 사용할 수 있도록 조치한 뒤에 Amazon EC2검색을 실행하고 디펜던시 맵을 얻어야 했다. SSH는 인스턴스당 여러 건의 검색과 사용자 지정 보안 자격 증명을 필요로 하여 결과적으로 시간을 많이 소모하는 수작업 프로세스가 발생한다. AWS 시스템 매니저를 통해 고객은 AWS워크로드에 대한 높은 보안 표준을 유지하면서 인프라 및 애플리케이션 관리에 필요한 BMC Helix Discovery 솔루션의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게 한다.

시바 패디세티(Siva Padisetty) 아마존웹서비스 매니지먼트 툴 부문 총괄은 “AWS 시스템 매니저는 AWS 상의 운영 데이터를 안전하고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번 BMC Helix Discovery와 결합을 통해 고객들이 요구하는 수준의 세부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기업이 자율화된 디지털 엔터프라이즈로 이동하는 가운데, 이러한 혁신적인 디스커버리 방식을 통해 운영 관리를 현대화하고 대규모로 관리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AWS시스템 매니저를 탑재한 BMC Helix Discovery솔루션을 통해 기업은 비용 절감을 실현하고, 서비스 및 운영 관리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알리 시디퀴(Ali Siddiqui) BMC 최고 제품 책임자는 “기업이 높은 수준의 서비스 및 운영 효율성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모든 환경에 대한 동적 가시성을 확보하는 것이 결정적인 요소다”라며 ”AWS와 협력하여 BMC Helix Discovery를 최적화하여 AWS 환경 내에 모든 요소를 안전하게 검색하고 최적의 운영 관리를 가능하게 하는 혁신적인 방법을 제시했다”라고 말했다.


◈2021 대한민국 사이버위협•침해사고대응 인텔리전스 컨퍼런스 개최

K-CTI 2021, 국내 최고 권위의 정보보안 인텔리전스 정보 공유의 장

-날짜: 2021년 3월 9일(화) / 온라인 개최

-참석대상: 공공•기업 보안실무자 및 보안 분야 관계자

-교육이수: 보안교육 7시간 이수 가능(CISO/CPO/CISSP 등도 가능)

-사전등록: 클릭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Tag
#BM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