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4 02:50 (일)
블루코트, 보안 기술 적용한 클라우드 웹 보안 서비스 선보일 예정
상태바
블루코트, 보안 기술 적용한 클라우드 웹 보안 서비스 선보일 예정
  • 길민권
  • 승인 2015.12.03 23: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멘션데이타, 글로벌 관리형 클라우드 웹 보안 서비스에 자사 클라우드 보안 기술 공급
웹 보안 기업인 블루코트코리아(대표 김기태)는 오늘, ICT 솔루션 및 서비스 전문기업 다이멘션데이타의 글로벌 관리형 클라우드 웹 보안 서비스에 자사의 클라우드 보안 기술을 공급했다고 밝혔다. 다이멘션데이타는 2016년 1분기 중 블루코트의 보안 기술을 적용한 클라우드 웹 보안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다이멘션데이타의 글로벌 관리형 보안 서비스 포트폴리오(global managed security services portfolio)에 블루코트의 클라우드 제너레이션 웹 게이트웨이(Cloud Generation Web Gateway)를 통합시켰다. 고객들은 온사이트 구축 없이도 사이버 공격에 대한 실시간 방어 체계를 구축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번 서비스는 특히 클라우드 서비스 및 웹 애플리케이션을 비용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사용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강력한 이점을 제공한다. 또한 글로벌 비즈니스를 위해 연결된 전산망을 사용하는 한편 로밍 및 모바일 환경을 이용하는 기업들이 전 지역에 일관된 보안 정책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매튜 가이드(Matthew Gyde) 다이멘션데이타 그룹 보안 총괄 임원은 “기업 내 애플리케이션 및 주요 데이터를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이동시키고자 하는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클라우드 서비스의 웹 보안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졌다. 이번 기술 협력을 통해 클라우드 웹 보안의 리스크를 줄이고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관리형 클라우드 서비스 포트폴리오에 중요한 보안 역량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최근 비즈니스 환경에서의 모바일 사용이 빠르게 확산되는 한편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를 클라우드로 이동시키는 사례가 증가함에 따라 보안 정책 수립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물리적인 위치에 관계 없이, 권한이 부여된 사용자들에 한해 온디맨드로 기업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안전한 환경을 구축하고자 하는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다.
 
마이클 페이(Michael Fey) 블루코트 사장 겸 COO는 “사이버 공격이 점점 더 정교해지는 것은 물론 동적인 양상을 띠고 있어, 모든 지역 내 전체 디바이스의 네트워크 및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통합 보안 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블루코트는 다이멘션데이타와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엔터프라이즈급 클라우드 보안 분야의 혁신을 선도하고자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