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2:10 (금)
무무슈 2021 봄신상 아기이불, 네이버 라이브방송 공개
상태바
무무슈 2021 봄신상 아기이불, 네이버 라이브방송 공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2.23 11: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유아침구 브랜드 무무슈는 2월 23일 오전10시 네이버쇼핑 라이브방송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2021년 신상 아기이불 ‘NEW 코튼캔디 사계절이불’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NEW 코튼캔디 사계절이불’은 무무슈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다이마루 원단 소재의 이불로 가볍고 신축성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일반 면보다 부드럽고 포근하기 때문에 신생아 아기이불로 적합하다.

소재는 100% 순면이불로 먼지 걱정, 알레르기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고 흡습성이 좋아 위생적이다. 충전재는 공기함유량이 높아 부드럽고 포근한 마이크로화이바 충전재를 사용하였고 세탁 후 뭉침 현상이 심하지 않아 오랜 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는 무무슈 봄신상 ‘코튼캔디 사계절 이불’ 뿐만 아니라 귀여운 무무슈 캐릭터가 그려진 디자인의 ‘코튼캔디 싱글내복’, ‘코튼캔디 후라이스 내복’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무무슈 관계자는 “계절이 바뀌며 아기이불, 아기 실내복을 새롭게 마련하고 싶었던 분들을 위해 쇼핑 라이브를 기획”라며 “오직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만 받아 볼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무무슈 코튼캔디라인 공개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무무슈 코튼캔디 라인 제품은 무무슈 공식 홈페이지와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