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40 (금)
포티넷, 최신 운영체제 ‘FortiOS 7.0’ 발표
상태바
포티넷, 최신 운영체제 ‘FortiOS 7.0’ 발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2.22 19: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ortiOS 업데이트 통해 SASE 및 제로-트러스트 네트워크 액세스 기능 제공
FortiOS
FortiOS

포티넷코리아(대표 조원균)는 오늘, 최신 운영체제 ‘FortiOS 7.0’을 발표했다.

FortiOS 7.0에는 300개 이상의 새로운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으며, 모든 네트워크, 엔드포인트 및 클라우드에 일관된 보안을 제공하는 포티넷 보안 패브릭(Fortinet Security Fabric) 및 포티넷의 역량을 크게 향상시킨다.

데이터 센터, WAN, LAN, LTE, 오프-넷, 컴퓨팅, 운영기술(OT), CASB, SASE, 인터넷 및 가장 최근의 홈 엣지에 이르기까지 네트워크 엣지가 크게 증가하면서 전체 인프라의 경계가 모호해지고 더욱 확장되고 있다. 이에 사이버 공격에 대한 전체적인 가시성, 데이터, 분석, 탐지는 물론, 적시에 최적의 대응을 할 수 있고, 네트워크의 변화 및 오늘날의 성능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 보안을 구현하기 위한 통합 플랫폼 접근방식이 요구되고 있다.

포티넷 보안 패브릭은 FortiOS를 기반으로 하는 업계 최고의 사이버 보안 플랫폼으로, 전반적인 사이버 공격 대상에 대한 일관되고 유연한 보안을 구현한다. 포티넷은 최고의 운영체제(OS)를 기반으로 네트워크 보안 및 SD-WAN, 스위칭 및 무선 접속, 네트워크 접속 제어, 인증, 사설 및 공공 클라우드 보안, 엔드포인트 보안, AI 기반 지능형 공격 보호 솔루션 등을 지원하는 업계 최대 포트폴리오를 완비하고 있으며, 어플라이언스, 가상머신, 클라우드 인스턴스, 서비스형(as-a-Service) 모델 등 다른 어떤 경쟁업체보다 다양한 솔루션 모델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같은 포트폴리오를 통해 포티넷은 모든 규모의 기업들이 IT 인프라를 보호하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존 매디슨(John Maddison) 포티넷 제품 총괄 선임 부사장은 “대부분의 공급업체들은 보안의 단면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접근 방식으로는 점점 복잡해지는 오늘날의 위협 환경에 적절히 대처할 수 없다. 이번에 선보인 FortiOS 7.0의 새로운 기능들은 디바이스, 데이터,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기 위해 광범위하고 자동화된 통합 보안을 제공한다. 이번 발표는 전반적인 디지털 공격 면(surface)으로 원활히 확장되는 사이버 보안 플랫폼을 제공하겠다는 포티넷의 오랜 비전을 잘 보여주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FortiOS 7.0은 2021년 1분기 말에 정식 사용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2021 대한민국 사이버위협•침해사고대응 인텔리전스 컨퍼런스 개최

K-CTI 2021, 국내 최고 권위의 정보보안 인텔리전스 정보 공유의 장

-날짜: 2021년 3월 9일(화) / 온라인 개최

-참석대상: 공공•기업 보안실무자 및 보안 분야 관계자

-교육이수: 보안교육 7시간 이수 가능(CISO/CPO/CISSP 등도 가능)

-사전등록: 클릭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