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1:55 (금)
뷰티앤뷰 에스제이핏(김세정 대표),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수상
상태바
뷰티앤뷰 에스제이핏(김세정 대표),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수상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2.18 17: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인플루언서 에스제이핏(김세정 대표)이 17일 오후 서울 강남구 라마다 호텔 신의정원에서 열린 ‘제8회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시상식에서 뷰티 인플루언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은 한 해 동안 다양한 산업에서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도전 정신 확산에 기여한 자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매년 기업인 10인 문화예술인 10인을 선정하고 있다.

약 1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에스제이핏(김세정 대표)은 지난 한 해 SNS로 홈 케어 및 홈 트레이닝 운동법을 활발하게 공유하며 본인만의 밝은 에너지와 전문성으로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최근에는 뷰티앤뷰(구.뷰앤뷰)와 함께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생리대가 부족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녀들을 위해 댄서 아이키와 ‘치얼업 걸스 챌린지’를 진행하는 등 꾸준한 봉사와 기부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에스제이핏(김세정 대표)은 “멋진 분들과 함께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많은 여성분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할 수 있는 뷰티 인플루언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은 대중문화를 비롯해 다양한 분야에서 도전을 통해 탁월한 성취를 거둔 인물들을 선정하는 행사로 지난 2012년에 처음 시작해 올해로 8회째를 맞았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뷰티 인플루언서 부문의 에스제이핏(김세정 대표) 외에도 한류 공로 부문 탤런트 김태희, 스포테이너 부문 채은정, 전통 국악 부문 이봉근, 방송연기자 부문 강세정, 배우 부문 이준혁 등이 선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