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10 (금)
쿠도커뮤니케이션, 카스퍼스키 EDR Optimum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쿠도커뮤니케이션, 카스퍼스키 EDR Optimum 프로모션 진행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2.18 15: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스퍼스키의 국내 단독 총판인 쿠도커뮤니케이션은 지능형 보안 위협 및 대응 솔루션을 도입하고자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카스퍼스키의 EDR Optimum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EDR Optimum 구매 시 백신이 무료로 제공되는 프로모션으로 카스퍼스키를 신규 도입하는 고객 및 기존 사용 중인 고객 모두 해당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도커뮤니케이션은 도입을 검토 중인 기업들을 위해 최대 3개월의 Trial 라이선스 및 정기 방문 지원을 함께 제공한다. 내부 사용자 200인 이상 기업을 대상으로 최대 3회 지원이 가능하다.

EDR Optimum을 통해 ◇공격 경로 가시화 및 알려지지 않은 위협 탐지 ◇원인 분석 및 대응 ◇별도의 하드웨어 없이 운영 가능 ◇유지관리 비용 최적화, 인력 개입 최소화를 통한 TCO 절감 ◇사용자 지정 위협 지표 자동 생성이 가능하다. 모든 엔드포인트의 행위 정보를 탐지하여 원클릭으로 은밀한 위협에 신속한 대응이 가능하다.

기존 카스퍼스키 백신 사용자는 별도의 에이전트 설치 없이 라이선스를 추가해 사용할 수 있다. 인력개입 최소화로 소규모 IT 보안 인력 보유 기업도 운영이 가능하며 관리자의 개입을 최소화시킬 수 있다.

한편 쿠도커뮤니케이션은 팔로알토 네트웍스, 파이어몬, 포어스카우트 총판 및 센티넬원의 플래티넘 파트너로서 다양한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으로 파트너사 기술력 향상과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다. 현재 상반기 파트너 지원을 위해 카스퍼스키 및 팔로알토 네트웍스와 파이어몬 파트너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 중으로 자세한 내용은 쿠도커뮤니케이션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2021 대한민국 사이버위협•침해사고대응 인텔리전스 컨퍼런스 개최

K-CTI 2021, 국내 최고 권위의 정보보안 인텔리전스 정보 공유의 장

-날짜: 2021년 3월 9일(화) / 온라인 개최

-참석대상: 공공•기업 보안실무자 및 보안 분야 관계자

-교육이수: 보안교육 7시간 이수 가능(CISO/CPO/CISSP 등도 가능)

-사전등록: 클릭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